육성재, 금수저 정체 들킬까 노심초사..이종원과 신경전 ('금수저')

조윤선 입력 2022. 10. 1. 15: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육성재와 이종원이 팽팽한 신경전을 펼친다.

1일(오늘)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극본 윤은경, 김은희/ 연출 송현욱, 이한준/ 제작 삼화네트웍스, 스튜디오N) 4회에서 이승천(육성재 분)은 '금수저'를 두고 황태용(이종원 분)과 팽팽한 대립각으로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육성재와 이종원이 팽팽한 신경전을 펼친다.

1일(오늘)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극본 윤은경, 김은희/ 연출 송현욱, 이한준/ 제작 삼화네트웍스, 스튜디오N) 4회에서 이승천(육성재 분)은 '금수저'를 두고 황태용(이종원 분)과 팽팽한 대립각으로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인다.

앞선 3회 방송에서 승천은 자신의 생일파티가 열리던 날, '생일날 친부모를 만나면 원래의 자신으로 돌아간다'는 메시지가 적힌 금수저 할머니(송옥숙 분)의 편지를 받았다. 이에 승천은 생일파티에 온 태용이 아버지 황현도(최원영 분)와 만나지 못하게 하는 등 긴박감 넘치는 상황을 연출했다.

4회 방송에 앞서 오늘 공개된 스틸에서도 승천은 태용을 향해 경계의 눈초리와 함께 심기 불편한 기색을 내비치고 있다.

태용은 불현듯 자신에게 금수저가 있다는 사실을 떠올리며 금수저의 행방을 찾기 시작한다. 승천의 집에서 밥을 먹은 기억을 떠올린 태용은 승천의 집으로 찾아가고, 승천의 방에서 금수저를 발견, 극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끌고 갈 예정이다.

이 사실을 알게 된 승천은 다급히 자신의 방으로 달려가 태용이 들고 있는 금수저를 뺏으면서 극적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승천은 자신의 바람대로 태용의 신분으로 바뀌었지만 금수저의 정체를 들킬까 노심초사하는 마음 때문에 도리어 태용을 밀어붙이며 긴장의 끈을 늦추지 못한다고.

육성재와 이종원의 보이지 않는 기 싸움의 내막은 1일(오늘) 밤 9시 45분에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 4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 플러스(+)와 웨이브(Wavve)에서도 만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39세' 산다라박, 방부제 미모 그 자체였네...점점 더 어려지는 동안 비주얼
남편과 장모의 수상한 스킨십, 불륜 맞았네..이상민 “저 정도면 악마”
“곽도원, 술상 엎고 주연급 배우에 폭언..가족까지 괴롭혔다”
톱스타 폭로 “감금 당해 알몸 다 보여줬다”
유흥업소 직원된 걸그룹 멤버, 출근 인증샷..옷 많이 야하네
1억짜리 코트+10억짜리 보석으로 화제된 스타
42세 송지효, 20대 걸그룹도 소화 못할 착붙 바이크쇼츠 소화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