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女매니저, 3년만 이사로 초고속 승진한 사연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방송인 브라이언과 홍승란 매니저가 '영혼의 단짝'다운 호흡을 선보인다.
1일 방송되는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19회에서는 찰떡같은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브라이언과 홍승란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된다.
한층 더 끈끈해진 호흡을 자랑하는 브라이언과 매니저의 이야기는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가수 겸 방송인 브라이언과 홍승란 매니저가 ‘영혼의 단짝’다운 호흡을 선보인다.
1일 방송되는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19회에서는 찰떡같은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브라이언과 홍승란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홍 매니저는 방송 촬영 스케줄이 있는 브라이언을 위해 운전부터 스타일리스트, 홍보 및 마케팅팀 업무까지 직접 도맡으며 분주하게 움직인다.
그는 여러 명의 역할을 혼자서도 깔끔하게 처리하는가 하면 눈빛만으로도 브라이언의 의중을 척척 알아채는 등 업무 ‘만렙’이 된 매니저의 모습에 참견인들은 감탄 일색이었다는 후문.
스케줄을 마친 후 브라이언과 매니저는 같이 식사를 하면서 담소를 나눈다. 특히 새로운 회사를 차리며 대표가 된 브라이언의 이야기는 물론, 이사 직함으로 초고속 승진하게 된 매니저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함께 공개된다.
또한 두 사람은 그동안 털어놓지 못한 허심탄회한 대화로 서로를 향해 한 걸음 더 가까워졌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층 더 끈끈해진 호흡을 자랑하는 브라이언과 매니저의 이야기는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유재석이 또…송지효 폭발했다, "눈물 날 것 같아" ('런닝맨') | 텐아시아
- "에네지 쏟아붓겠다" 유재석, MZ 신입 이미주와 컴백…슈트핏 정석 출근길('놀면 뭐하니?') | 텐아
- [공식] 아이유, 코로나19 최종 음성 "모든 활동 정상적으로 가능" | 텐아시아
- [종합] 홍진경, '故최진실 딸' 최준희 논란 후 휴식기 선언 ('공부왕찐천재') | 텐아시아
- 전현무 또 터졌다…누런 괄약근 기계로도 웃기는 '트민남' ('나혼산') | 텐아시아
- [전문] 故 문빈 추모 공간 마련된다 "장기적으로 운영 계획"
- 이대호, 옛 동료가 적으로…최대어 장현석 대신 조정훈과 맞대결('최강야구') | 텐아시아
- '성 전환' 엘리엇 페이지 "A급 男배우에게 성관계 협박 받아" 충격 폭로[TEN할리우드]
- 고우림, '퀸' ♥김연아에 사랑받는 남편된 이유…"나와 가치관 잘 맞아"('걸환장')
- [공식] '범죄도시3', 전편 보다 빠른 속도…개봉 5일째 400만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