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909' AOMG 쌈디X로꼬X우원재X쿠기, 보아와 특급 컬래버 약속

이민지 2022. 10. 1. 11: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이먼 도미닉·로꼬·우원재·쿠기가 'TTFU'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10월 1일 방송되는 JTBC 음악 프로그램 '뮤직 유니버스 K-909' 2회는 힙합 레이블 AOMG 소속 래퍼 사이먼 도미닉·로꼬·우원재·쿠기가 'K-힙합'의 진수를 보여준다.

서로 피처링을 해주겠다며 훈훈한 약속이 쏟아진 보아와 사이먼 도미닉·로꼬·우원재·쿠기의 음악 이야기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사이먼 도미닉·로꼬·우원재·쿠기가 ‘TTFU’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10월 1일 방송되는 JTBC 음악 프로그램 ‘뮤직 유니버스 K-909’ 2회는 힙합 레이블 AOMG 소속 래퍼 사이먼 도미닉·로꼬·우원재·쿠기가 ‘K-힙합’의 진수를 보여준다.

래퍼 4인방이 함께 모인 초특급 프로젝트의 ‘TTFU’ 첫 무대가 펼쳐진다. ‘찐친’ 네 사람이 함께 음악을 하게 된 비하인드도 깜짝 공개된다. 모두가 상상하지 못한 뜻밖의 계기로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고, 이후 일사천리로 프로젝트가 진행됐다고.

또 AOMG와 MC 보아의 특급 컬래버레이션 성사 가능성도 열린다. 사이먼 도미닉은 보아의 ‘문 앤드 선라이즈(Moon & sunrise)’를 즉석에서 열창하며 보아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서로 피처링을 해주겠다며 훈훈한 약속이 쏟아진 보아와 사이먼 도미닉·로꼬·우원재·쿠기의 음악 이야기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실력파 그룹 템페스트가 에이티즈의 ‘멋(The Real)’을 색다르게 해석한다. 흥겨운 풍물놀이와 전통 북, 그리고 한복까지 소화하며 한국의 아름다움을 담는다.

또한 데뷔 10년 만에 솔로 앨범을 발매한 엑소 시우민이 솔로곡 ‘세레니티(Serenity)’, ‘브랜드 뉴(Brand New)’ 무대를 펼친다. 세대별 명품 여성 보컬 3인방 에일리·유주·엔믹스 릴리도 뭉친다. 에일리가 부르는 엔믹스의 ‘O.O’, 유주가 부르는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릴리가 부르는 여자친구의 ‘밤’ 등 서로의 노래를 바꿔 부르는 스페셜 무대가 공개된다. 아울러 영화 ‘위대한 쇼맨’ OST인 ‘디스 이즈 미(This Is Me)’ 무대에서는 세 사람의 환상의 하모니를 만날 수 있다. 1일 오후 4시 40분 방송 (사진=JTBC)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