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이 또..송지효 폭발했다, "눈물 날 것 같아"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2일 방송되는 SBS 예능 '런닝맨'에서는 거침없는 입담을 장착한 '독설 자매' 송지효, 전소민의 모습이 공개된다.
멤버들은 전소민을 보자마자 "MZ세대가 입는 옷을 왜 입었냐"라고 놀리며 오프닝을 시작하는가 하면, 유재석은 "나는 여동생들 기분을 안 좋게 할 수 있다"라며 장꾸 모드를 장착해 송지효까지 자극하며 '멍돌자매'의 분노를 유발한다.
'독설 자매' 송지효와 전소민의 모습은 오는 2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오는 2일 방송되는 SBS 예능 ‘런닝맨’에서는 거침없는 입담을 장착한 ‘독설 자매’ 송지효, 전소민의 모습이 공개된다.
평소 장난 100% 놀림으로 ‘멍돌자매’를 공격하던 오빠들이 이번에는 역공격을 당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도 여느 때와 다름없이 오프닝부터 멤버들은 ‘멍돌 자매’를 놀리기에 여념 없었다고. 멤버들은 전소민을 보자마자 “MZ세대가 입는 옷을 왜 입었냐”라고 놀리며 오프닝을 시작하는가 하면, 유재석은 “나는 여동생들 기분을 안 좋게 할 수 있다”라며 장꾸 모드를 장착해 송지효까지 자극하며 ‘멍돌자매’의 분노를 유발한다.
이후 여행 분위기에 취해 N행시를 하던 중에도 멤버들은 송지효와 전소민에게 “덤벼!”라며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이자, 송지효는 멤버들에게 “철이 없다”라고 운을 띄워 이목을 집중시켰고 이어 파격적인 일침을 날린다.
멤버들은 “감정을 한껏 실었다.”, “너무 차가워서 눈물이 날 것 같다”며 당황한 모습을 보인다. 전소민도 특정 멤버를 저격한 N행시를 선보이며 현장을 초토화시켜 공격력 만렙 ‘독설 자매’로 거듭났다는 후문.
‘독설 자매’ 송지효와 전소민의 모습은 오는 2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에네지 쏟아붓겠다" 유재석, MZ 신입 이미주와 컴백…슈트핏 정석 출근길('놀면 뭐하니?') | 텐아
- [공식] 아이유, 코로나19 최종 음성 "모든 활동 정상적으로 가능" | 텐아시아
- [종합] 홍진경, '故최진실 딸' 최준희 논란 후 휴식기 선언 ('공부왕찐천재') | 텐아시아
- 전현무 또 터졌다…누런 괄약근 기계로도 웃기는 '트민남' ('나혼산') | 텐아시아
- [종합] 엄정화, 갑상선암 수술 고백…'절친' 이효리 응원에 눈물 ('히든싱어7') | 텐아시아
- 김동욱, 김예지 가출 막아냈다→ 핑크머리띠 엄마 실체 알게 되나?('어쩌다 마주친,그대')
- 한혜진, 썸에 진심..."지구 멸망할 때까지 같이 있고파"('연애의 참견')
- 천우희, 살인 저지한 김동욱 해고..."이제 좀 꺼져줬으면 좋겠다"('이로운 사기')
- 제이쓴, 홍현희의 지극정성 이유식에 감동..."밤 10시 반에 들어와도 직접 만들어"('슈돌')
- 이승철, 연상 와이프 향한 존경심..."와이프 없이는 아무것도 못 했다"('신발벗고 돌싱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