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 파격 노출로 신보 'One Bad Night'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이미가 한층 더 성장한 치명적인 비주얼을 드러냈다.
지난 30일과 1일 자정 제이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제이미의 새 EP 'One Bad Night'(원 배드 나이트)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한편, 제이미의 새 새 EP 앨범 'One Bad Night'은 10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리스너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안길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윤준호 기자]
가수 제이미가 한층 더 성장한 치명적인 비주얼을 드러냈다.
지난 30일과 1일 자정 제이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제이미의 새 EP ‘One Bad Night’(원 배드 나이트)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 제이미는 거침없는 노출을 감행, 화려한 스타일링과 어우러지는 바비 인형 같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제이미는 팔과 쇄골에 새겨져 있는 장미와 나비 타투를 드러냈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성숙해진 면모를 자랑했다.
이어 톱 디바를 떠오르게 하는 제이미의 정면 티저 이미지는 자신감 넘치는 눈빛이 담겨 기대감을 높였다. 제이미는 이유 있는 자신감을 드러내듯 카메라를 응시, 빛나는 아우라를 가감 없이 과시하며 그가 새롭게 보여줄 새 EP ‘One Bad Night’를 향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를 통해 제이미는 파격 변신을 선보인 가운데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냈고 연달아 공개된 사진에서도 매혹적인 포스를 내비쳤다. 비주얼뿐만 아니라 물오른 음악성으로 구성된 새 EP ‘One Bad Night’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재상승시켰다.
제이미의 이번 새 EP ‘One Bad Night’은 타이틀곡 ‘3D Woman’을 포함해 ‘GIRLS’, ‘In My Bag’, ‘Bedtime Story (feat. GEMINI)’, ‘Honesty (0822)’이 수록, 이번 앨범을 통해 제이미만의 장르가 개척될 것으로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제이미의 새 새 EP 앨범 ‘One Bad Night’은 10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리스너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안길 예정이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권은비, 'Lethality'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독보적 '시크·매혹' 무드 | 텐아시아
- (여자)아이들, 5인 치명적인 비주얼…신보 콘셉트 궁금증 상승 | 텐아시아
- 방탄소년단 정국X찰리 푸스 'Left and Right'로 美라디오 '2022년 밥 오브 더 서머' 1위 선정 | 텐아시아
- '완전체 컴백' 마마무, 솔라 '일낼라' 개인 티저 공개…치명적 분위기 | 텐아시아
- 담담·담백한 보이스…임영웅 '배신자' 무대 영상, 1200만 뷰 | 텐아시아
- 김동욱, 김예지 가출 막아냈다→ 핑크머리띠 엄마 실체 알게 되나?('어쩌다 마주친,그대')
- 한혜진, 썸에 진심..."지구 멸망할 때까지 같이 있고파"('연애의 참견')
- 천우희, 살인 저지한 김동욱 해고..."이제 좀 꺼져줬으면 좋겠다"('이로운 사기')
- 제이쓴, 홍현희의 지극정성 이유식에 감동..."밤 10시 반에 들어와도 직접 만들어"('슈돌')
- 이승철, 연상 와이프 향한 존경심..."와이프 없이는 아무것도 못 했다"('신발벗고 돌싱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