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아이유, 코로나19 최종 음성 "모든 활동 정상적으로 가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이지은)이 코로나19 PCR 검사 결과 음성 판정받았다.
10월 1일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이같은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는 "아이유는 해외 입국 이후 밀접 접촉자임을 인지하였고 PCR(유전자 증폭 검사) 검사를 받았으며, 금일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고 밝혔다.
아이유는 해외 입국 이후 밀접 접촉자임을 인지하였고 PCR(유전자 증폭 검사) 검사를 받았으며, 금일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강민경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이지은)이 코로나19 PCR 검사 결과 음성 판정받았다.
10월 1일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이같은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는 "아이유는 해외 입국 이후 밀접 접촉자임을 인지하였고 PCR(유전자 증폭 검사) 검사를 받았으며, 금일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이에 따라 금일(10월 1일)부터 모든 활동이 정상적으로 가능하다는 확인을 받아 향후 예정된 스케줄을 진행할 예정입니다"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많은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양해 부탁드리며, 당사는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정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고 전했다.
다음은 EDAM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EDA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아이유의 코로나19 검사 결과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아이유는 해외 입국 이후 밀접 접촉자임을 인지하였고 PCR(유전자 증폭 검사) 검사를 받았으며, 금일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금일(10월 1일)부터 모든 활동이 정상적으로 가능하다는 확인을 받아 향후 예정된 스케줄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많은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양해 부탁드리며, 당사는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정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종합] 홍진경, '故최진실 딸' 최준희 논란 후 휴식기 선언 ('공부왕찐천재') | 텐아시아
- 전현무 또 터졌다…누런 괄약근 기계로도 웃기는 '트민남' ('나혼산') | 텐아시아
- [종합] 엄정화, 갑상선암 수술 고백…'절친' 이효리 응원에 눈물 ('히든싱어7') | 텐아시아
- 재재, 방송 쉬는 이유 있었다…"일만 하다보니 번아웃 와" ('아형') | 텐아시아
- [종합] "폐지 하자" 조동아리·센언니들, 첫 만남부터 터졌다 ('여행의맛') | 텐아시아
- 임영웅, 뜨거운 인기 입증…'다시 만날 수 있을까' MV·음원 영상 3700만뷰 돌파
- [TV10] 차은우 '조각같은 비주얼'
- 김준호♥김지민, 사회적 유부녀라더니 헤어졌나…오열 섞인 이별 노래 열창('돌싱포맨')
- '환승 연애 논란'테일러 스위프트, 매튜 힐리와 교제 한 달 만에 결별[TEN할리우드]
- '범죄도시3', 521만명 돌파…천만 영화 가능성 수면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