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억 건물주' 장성규, '아들 자랑' 만큼은 못참아? 서울에 초2가 몇 명인데 당당히 1등 올라

이정혁 2022. 9. 30. 23: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빠 닮아 머리가 좋은가? 장성규 큰 아들 하준군이 놀라운 대회에서 놀라운 성적을 기록했다.

장성규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와 하주니가 서울의 수많은 초등학교 2학년 학생들 중에서 큐브 맞추기 1등을 기록했다! 감동. 자식 자랑은 팔불출이라 참으려 했는데 실패다 그냥 팔불출로 사는 수밖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333큐브 기록' 결과표로 장성규의 아들이 33초로 1등을 한 기록이 담겨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장성규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장성규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아빠 닮아 머리가 좋은가? 장성규 큰 아들 하준군이 놀라운 대회에서 놀라운 성적을 기록했다.

'65억 건물주' 장성규도 자식 자랑은 참을 수 없는 법. 장성규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와 하주니가 서울의 수많은 초등학교 2학년 학생들 중에서 큐브 맞추기 1등을 기록했다! 감동. 자식 자랑은 팔불출이라 참으려 했는데 실패다 그냥 팔불출로 사는 수밖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333큐브 기록' 결과표로 장성규의 아들이 33초로 1등을 한 기록이 담겨있다.

한편 장성규는 2011년 JTBC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2019년 프리랜서로 전향했다.

현재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MBC '서프라이즈: 비밀의 방', JTBC '쇼다운' 등의 진행을 맡고 있다.

2014년 첫사랑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으며, 지난해 10월 서울 강남구 청담동 소재 4층 규모 빌딩을 65억원에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유튜브 콘텐츠 '장성규니버스' 시즌2 0화를 통해 인테리어에 1억 8천만원을 들인 집 내부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39세' 산다라박, 방부제 미모 그 자체였네...점점 더 어려지는 동안 비주얼
남편과 장모의 수상한 스킨십, 불륜 맞았네..이상민 “저 정도면 악마”
“곽도원, 술상 엎고 주연급 배우에 폭언..가족까지 괴롭혔다”
톱스타 폭로 “감금 당해 알몸 다 보여줬다”
유흥업소 직원된 걸그룹 멤버, 출근 인증샷..옷 많이 야하네
1억짜리 코트+10억짜리 보석으로 화제된 스타
42세 송지효, 20대 걸그룹도 소화 못할 착붙 바이크쇼츠 소화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