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민, 전연인 10억 소송 언급.."수치심에 극단적 생각도" ('금쪽상담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쪽 상담소' 김정민이 전 남자친구와의 소송 사건을 언급했다.
30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이하 '금쪽 상담소')에서는 역대급 아옹다옹 '모녀케미'를 뽐내는 배우 김정민과 허귀례 모녀가 등장했다.
이날 김정민은 과거 전 남자친구와의 소송사건을 언급했다.
한편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0세부터 100세까지! 다양한 고민을 함께 풀어가보는 국민 멘토 오은영의 전국민 멘탈 케어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쪽 상담소' 김정민이 전 남자친구와의 소송 사건을 언급했다.
30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이하 '금쪽 상담소')에서는 역대급 아옹다옹 ‘모녀케미’를 뽐내는 배우 김정민과 허귀례 모녀가 등장했다.
이날 김정민은 과거 전 남자친구와의 소송사건을 언급했다. 김정민은 "거의 1년을 재판을 했고, 너무 힘들었다. 계속 왔다갔다 하면서 다 솔직하게 얘기하자면 제가 먼저 고소를 했고, 사람들 입장에서는 '먼저 고소를 했으면 더 당당해야 하는 거 아니야?'라고 할텐데 고소를 하고 나서 이틀 만에 기사가 났다"고 말했다.
이어 "고소장 접수하고 법원에 가지도 않았는데 어떻게 알려졌는지 기사가 나니까 대비가 안되어있었고 수치심같은 게 느껴졌다. 돈보고 남자를 만난 것 같은, 그런 부분들도 있고. 내가 '어떻게 대처하면 좋을까' 아무 생각 없이 앉아 있었는데 저희 어머니가 '정말 10억 원을 썼어?'하는데 전투력이 사라지는 느낌이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엄마가 나한테 이렇게 물어볼 정도면 사람들한테 내가 아무리 얘기해봤자 믿어주지 않겠구나. 지금은 방법이 없나보다 생각이 들었다. 그러고 나서 시간이 지나면 얘기할 기회가 있겠지하다가 5년이 지났다"고 덧붙였다.
김정민은 "꺼내기 조심스러운 얘기지만 법정 공방 후 문득 든 생각이 극단적 선택이었다. 그래서 그때 친구들이나 사람친구들한테 전화를 해서 저희 집에 와달라고 했다"고 고백했다.
한편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0세부터 100세까지! 다양한 고민을 함께 풀어가보는 국민 멘토 오은영의 전국민 멘탈 케어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채널A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112 신고만 17번’...비·김태희 부부 스토킹한 40대女 검찰 송치
- ‘히든싱어7’ 엄정화 “갑상선암 수술 후 노래 오래 못해”
- `금쪽 상담소` 김정민 母 "남편 10년 간 술 마시고 폭행... 홀로 집 나와" 눈물
- 류현진·배지현 부부, 토론토서 둘째 득남
- `금쪽 상담소` 김정민, 5년만 근황.."명상 요가 지도자 활동 중"
- 정지선 “한국에 미슐랭 3스타가? 안성재 몰랐다”(‘아는형님’) - 스타투데이
- ‘최동석과 진흙탕 이혼’ 박지윤, 지독하게 쉬지 않는 SNS...“솔직 당당” - 스타투데이
- 보잘것없는 미생물도 반짝반짝 빛을 낸다…넷플 `Mr. 플랑크톤`
- 인간이 무엇인지 고민하는 SF 단편들…천선란 신작 `모우어`
- ‘베놈3’, ‘청설’ 꺾고 다시 1위[MK박스오피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