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황광희 "코 수술 하느라고 고생했는데.." 셀프 디스 1인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희가 코 수술을 간접 언급해 웃음을 안겼다.
9월 30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아빠 박주호의 K리그 통산 100경기를 축하하기 위해 서프라이즈 파티를 준비하는 찐건나블리와 황광희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황광희와 아이들은 파티 음식으로 토스트를 만들기로 했다.
과일을 이용해 얼굴 모양을 만드는 건후를 향해 황광희는 "삼촌 코도 만들어줘"라며 "삼촌 코 하느라고 고생했다"고 코 수술을 언급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광희가 코 수술을 간접 언급해 웃음을 안겼다.
9월 30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아빠 박주호의 K리그 통산 100경기를 축하하기 위해 서프라이즈 파티를 준비하는 찐건나블리와 황광희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황광희와 아이들은 파티 음식으로 토스트를 만들기로 했다. 과일을 이용해 얼굴 모양을 만드는 건후를 향해 황광희는 "삼촌 코도 만들어줘"라며 "삼촌 코 하느라고 고생했다"고 코 수술을 언급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건후는 바나나를 이용해 황광희의 오똑한 콧날을 강조해줬고, 황광희는 결과물에 대만족해 폭소를 자아냈다.(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성규, 65억 건물주→자식농사 대박 “팔불출로 사는 수밖에”
- 류현진♥배지현, 29일 득남 “캐나다서 둘째 출산, 아이·산모 건강”[공식입장]
- ‘임창정♥’ 서하얀, C사 협찬에 52kg 납작배 노출…자신 있을 만해
- 현아, 길바닥에 주저 앉아 속옷 자랑‥모방불가 파격美
- 씨엘, 공연 중 男관객 난입·포옹..허각 이어 '축제 사고'
- 서정희 유방암 투병 중 화보 “의문·원망 부질없단 것 깨달아”
- 박수홍 앞 사망 보험만 8개+납부액 14억‥檢 친형 추가조사 착수
- 아이즈원 권은비, 럭셔리 시티뷰 수영장서 보낸 밤…자태 남달라
- “기계 같아” 6기 영호x영자, 결혼 날짜도 정했지만 이별(나솔사계)[결정적장면]
- ‘블랙박스 리뷰’ 보복 운전하던 스포츠카, 경차 운전자 보고 줄행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