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류수영, 명란버터파스타 레시피 "3가지 재료면 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의 원팬파스타 시리즈 대망의 5탄이 공개된다.
30일 방송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믿고 먹는 어남선생' 류수영이 공개할 때마다 뜨거운 화제를 모으는 원팬 파스타 레시피를 선보인다.
"역대급"이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류수영의 원팬파스타 5탄 명란버터파스타는 9월 30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의 원팬파스타 시리즈 대망의 5탄이 공개된다.
30일 방송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믿고 먹는 어남선생’ 류수영이 공개할 때마다 뜨거운 화제를 모으는 원팬 파스타 레시피를 선보인다.
특히 지금까지 공개된 원팬 파스타 레시피들 중 가장 간단하고 가장 맛있는 레시피인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원팬 파스타를 직접 따라 해 먹어 본 많은 시청자들은 간단하면서도 완성도 있는 맛에 감탄하며 “역시 믿고 먹는 어남선생”이라는 반응을 전했다.
이날 류수영은 “많은 여자분들이 좋아하는 파스타가 있다. 명란 크림 파스타다”라고 말한 뒤 오늘 만들어볼 원팬 파스타를 소개했다. 바로 ‘명란버터파스타’. “조리 과정은 간단하지만 맛은 결코 간단하지 않은 명란버터파스타다. 후회하지 않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류수영의 본격적인 요리가 시작됐다. 류수영의 원팬파스타 5탄 명란버터파스타의 재료는 명란, 버터, 파스타 단 세 가지였다. 더 놀라운 것은 심지어 프라이팬조차 필요하지 않은 조리법이라는 것.
류수영은 “너무 쉽다. 그래서 이 요리는 만드는 과정을 보여주면 안 된다. 문 닫고 하는 요리”라고 말한 뒤 단 10분 만에 근사한 명란버터파스타를 완성했다. 놀라울 정도로 간단한 조리과정에도 불구, 맛을 본 스태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뿐만 아니라 류수영은 명란버터파스타를 3가지 요리로 즐기는 팁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명란버터파스타에 간단한 팁을 더해 안주용 명란버터파스타를 만들어 낸 데 이어, 남은 명란버터소스를 활용한 비빔밥까지 완성한 것.
순식간에 3가지 요리가 완성되자 ‘편스토랑’ 식구들은 “10분 매직”이라며 혀를 내둘렀다. 이연복 셰프도 “이 레시피는 정말 화제 될 것 같다”라고 했을 정도.
기존의 원팬파스타를 뛰어넘는 역대급 원팬파스타가 탄생했다. “역대급”이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류수영의 원팬파스타 5탄 명란버터파스타는 9월 30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관왕 성큼’ 이정후, 韓 최고까지 남은 건 MVP뿐 - MK스포츠
- 권은비,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인증 [똑똑SNS] - MK스포츠
- 치어리더 신세희 `마스크 벗고 반가운 얼굴` [MK화보] - MK스포츠
- 원민주 치어리더, 승요의 우아한 자태 [똑똑SNS] - MK스포츠
- 이세영, “미쳤다” 소리 부르네…비수기 없는 비키니 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윤은혜, 베이비복스 뒤풀이서 하트 애교…14년 만 무대 후 한마디 - MK스포츠
- 김하성, 오타니와 한 팀? 美 언론 “다저스, 테오스카 대체 우타 자원으로 김하성에 관심” - MK스
- 故 서동욱 50세 별세…이적, 가장 사랑하고 존경한 “친구”에게 마지막 인사 - MK스포츠
- 모모랜드 출신 주이, 네일샵 차렸다…유튜브 토크쇼로 깜짝 근황 - MK스포츠
- 지드래곤·한소희가 럽스타그램을? “열애설 전혀 사실 아냐”[공식입장]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