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집' 윤아정, 박예린 친부 정헌에 분노 "너는 쓰레기야"

김한나 온라인기자 2022. 9. 30. 19: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방송 캡처



‘비밀의 집’ 윤아정이 정헌에게 분노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에서는 정헌에게 쓰레기라고 말하는 윤아정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양만수(조유신)으로 우민영(윤아정) 사건을 떠넘긴 남태형(정헌)은 회사를 두 배를 키워놓는 날 국회의원에 도전하고 대선까지 가겠다고 말해 함숙진(이승연)을 미소 짓게 했다.

이때 애니 브라운(윤아정)은 인수 합병 건에 손을 떼겠다고 문자 보냈고 남태형은 “솔(박예린)이가 내 딸이라는 거 알았어요”라고 함숙진에게 알렸다.

없어진 휴대전화를 찾는 남태희(강별) 앞에 우지환(서하준)이 나타나 “그 휴대전화, 네 어머니가 가져가신 거 같던데. 지금 양 집사 경찰서에 있어. 폐건물에서 민영 누나 민 사람 자기라고 자수한 거 같더라”라고 말했다.

MBC 방송 캡처



무슨 생각으로 그러는 거냐 묻는 남태희에 그는 “양 집사 생각이 아니겠지. 네가 아니었으면 그런 선택을 했을까 싶은데”라며 함숙진 짓인 것을 은근히 알렸다.

남태희의 지분을 가져오면 충분하다는 함숙진에 남태형은 양 집사 사건을 알게 될 테니 애니 브라운을 설득해야 한다며 자리를 떠났다.

애니 브라운은 남태형의 뺨을 내려치며 “우지환도 모르는 사람을 제가 찾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내가 아빠라는 걸 어떻게 모를 수 있겠냐 하더니, 네가 솔이 아빠였어? 내 동생하고는 정식으로 만난 적도 없다고? 내 딸을 낳은 여자한테 할 소리야?”라고 분노했다.

자신에게 너무 실망할까 봐 속였다는 남태형에 그는 “너는 쓰레기야”라고 말했다. 우민영의 임신을 몰랐다고 거짓말하는 애니 브라운에 “허접한 소리 집어치우고 가서 영인 건설 인수 합병 건이나 없었던 일로 돌려놔. 네 딸을 키워준 우지환한테 이런 식으로 은혜를 갚으면 안 되지. 기회 줄 때 조용히 정리해. 아니면 대대적으로 망신당하게 해줄 테니까”라고 경고했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은 매주 월~금 오후 7시 5분에 만나볼 수 있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