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이오, 와디즈 통해 '단백질 쉐이크밀 2종' 출시

윤숙영 기자 2022. 9. 30. 17: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에스티바이오(대표 박은영)의 식품 전문 브랜드 '올바이오'가 오는 10월 17일까지 와디즈를 통해 '단백질 쉐이크밀 2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프로틴22 쉐이크밀'과 '그릭요거트 쉐이크밀'이다.

'프로틴22 쉐이크밀'은 분리대두단백질과 유청단백농축분말을 함유한 셰이크다.

'그릭요거트 쉐이크밀'은 요거트분말과 그릭요거트혼합분말을 중심으로 프로바이오틱스를 더한 제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바이오의 '단백질 쉐이크밀 2종'/사진제공=올바이오

엔에스티바이오(대표 박은영)의 식품 전문 브랜드 '올바이오'가 오는 10월 17일까지 와디즈를 통해 '단백질 쉐이크밀 2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프로틴22 쉐이크밀'과 '그릭요거트 쉐이크밀'이다. '프로틴22 쉐이크밀'은 분리대두단백질과 유청단백농축분말을 함유한 셰이크다. 단백질 22g, 식이섬유 10g으로 영양 단계에 맞춰 설계했다. 이 때문에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그릭요거트 쉐이크밀'은 요거트분말과 그릭요거트혼합분말을 중심으로 프로바이오틱스를 더한 제품이다. 단백질 3g과 식이섬유 7g을 함유했다.

업체 측은 "칼로리 부담이 적은 200kcal 이하의 셰이크"라며 "통곡물이 더해져서 씹히는 고소함과 포만감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어 "파우치에 1회분 분말이 소포장으로 담겨 있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다"고 덧붙였다.

올바이오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특별히 발효 병아리콩 분말, 식물성 유산균 사균체, 가바 현미 분말 등을 함유해 최적의 비율로 배합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1000회분 마약' 소지 이유가 체격 때문?…돈스파이크 측 '황당' 해명정준하, 유재석 빼고 추석 선물 보냈다…"단톡방에 없어서" 진땀이서진, 재산만 600억대?…"할아버지 집에 집사·도우미 6명"곽도원, '만취 운전' 적발 장소 공개…"큰 사고 이어질 뻔" 왜?1억 코트에 10억 보석…'재벌 엄마' 박준금, 남다른 협찬 수준
윤숙영 기자 tnrdud0304@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