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 사진, 하노이 현지 음식점에 붙은 사연?

김유림 기자 2022. 9. 30. 17: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홍윤화의 사진이 하노이 한 음식점에 붙어있는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세계 음식 여행'을 떠난 김민경, 홍윤화는 프랑스 디저트 맛집을 거쳐 동남아 음식 맛집을 찾았다.

특히 베트남 음식을 먹던 홍윤화는 하노이 여행 에피소드를 이야기해 시선을 모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윤화가 하노이 현지 음식점에 자신의 사진이 걸려있다고 밝혔다. /사진=맛있는 녀석들 제공
코미디언 홍윤화의 사진이 하노이 한 음식점에 붙어있는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낸다.

30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397회에서는 원데이 푸드 트립 먹방 배틀 특집을 이어가는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세계 음식 여행'을 떠난 김민경, 홍윤화는 프랑스 디저트 맛집을 거쳐 동남아 음식 맛집을 찾았다. 특히 베트남 음식을 먹던 홍윤화는 하노이 여행 에피소드를 이야기해 시선을 모았다.

먼저 "하노이 맥주 거리의 사거리에서 코너에 있는 가게에 제 사진이 붙어있다"라고 운을 뗀 그는 "절 알아본 게 아니라 제가 정말 맛있게 먹어서 찍혔다"라고 설명해 웃음을 안겼다.

홍윤화는 "베트남에서 대박인 사람을 만났다. 다들 상상도 못할 분이다. 실제로 본 사람은 여기서 저밖에 없지 않을까"라고 말해 궁금증을 높이기도. 그는 "하노이 성당 앞에서 커피를 마시고 있었는데 그분이 지나갔다"라면서 "여행 다큐 '걸어서 세계속으로' 깃발을 꽂고 촬영을 진행하는 감독님이었다"라고 밝혀 이를 집중해서 듣고 있던 김민경과 스태프들을 허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머니S 주요뉴스]
"탈모 아냐"… 돈스파이크, 머리 일부러 밀고 다녔다?
"거지같은 나라"… '봉태규♥'하시시박, 분노 왜?
코드 쿤스트, 직접 입 열었다… 무슨 논란 있었길래?
"17억 갚아줬는데 이혼이지"… 김구라, 거침없는 폭로
"엄마가 언제 우릴 키웠어"… 박현빈 母 상처받은 사연
"1억 줘도 싫어"… '홍현희♥' 제이쓴 '이것' 안먹는 이유
"어제도 술 마셔"… 도경완♥장윤정, ○○루머에 발끈
도경완, 15㎏ 감량하더니… 이정재 닮은꼴?
이상해도 놀라겠어… 김윤지 화보, 너무 과감한데?
구준엽·서희원, 달콤한 신혼♥… "화장실도 안아서 데려가"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