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울긋불긋 불타는 가을처럼 사랑하라[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에서 열연 중인 배우 이세영이 가을 여인으로 변신했다.
30일 자신이 모델로 활약 중인 조셉앤스테이시가 함께한 '모던 해리티지 프리미엄'컬렉션이 공개된 가운데, 작품에서와는 또 다른 고혹적인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끈다.
이세영이 출연 중인 '법대로 사랑하라'는 괴물 천재라고 불렸던 전직 검사 출신 건물주 김정호와 4차원 변호사 김유리가 법률사무소 겸 카페 '로(Law) 카페'를 둘러싸고 벌이는 법치 로맨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자신이 모델로 활약 중인 조셉앤스테이시가 함께한 ‘모던 해리티지 프리미엄’컬렉션이 공개된 가운데, 작품에서와는 또 다른 고혹적인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끈다.
모던 헤리티지 컬렉션은 조셉앤스테이시의 시그니처인 플리츠 디자인을 기반으로 직선을 살린 형태로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한 다채로운 컬러,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디자인으로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새로운 프리미엄의 기준을 제시한다.
이세영을 위해 제작된 모던플리츠 스와로브스키 에디션은 단연 시선을 모은다. 수백개의 스와로브스키로 장식해 화려함이 눈부시다. ‘뮤즈 이세영’을 위해 특별 제작했다는 후문이다.
이세영이 출연 중인 ‘법대로 사랑하라’는 괴물 천재라고 불렸던 전직 검사 출신 건물주 김정호와 4차원 변호사 김유리가 법률사무소 겸 카페 ‘로(Law) 카페’를 둘러싸고 벌이는 법치 로맨스다. 이세영은 극중 뛰어난 외모를 자랑하지만 불의를 보면 못 참는 불같은 성격을 지닌 4차원 변호사이자 세입자 ‘김유리’ 역을 맡았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112 신고만 17번’...비·김태희 부부 스토킹한 40대女 검찰 송치
- 박민영 열애설 남친 실소유주 논란에…빗썸 “회장 직함 둔 적 없다”
- ‘마약 1000명분 보유’ 돈스파이크 해명이…“체격 따라 복용량 달라”
- `구해줘! 홈즈` 이정현, 인턴코디 출격 "풍수·인테리어 공부해"
- 아이유, 코로나19 밀접접촉 자가격리...춘사영화제 불참
- 질문이 세상을 구한다…세이브더칠드런 아동권리영화제 개막
- [베스트셀러] 한강 세계에 알린 `채식주의자` 1위…7위까지 다 한강 작품
- [걷고 싶은 길] 시민 곁에 가까이…율동공원 수변로
- 7인조 활동 시작한 케플러 "팀 이름 빼고 모두 새롭게"
- ‘코미디 대부’ 심형래·박준형, ‘개그콘서트’ 출격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