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매체 북런던 더비 스타팅 분석, '손흥민 선발, 클루셉스키 OUT', 아스널 핵심 MF 복귀

류동혁 2022. 9. 30. 15: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널과 토트넘의 북런던 더비의 예상 스타팅 멤버는 어떻게 될까.

1일(한국시각) 아스너과 토트넘의 잉글리쉬 프리미어리그(EPL) 9라운드가 열린다.

아스널은 제수스가 최전방.

또 경기 전 토트넘 안토니오 콩테 감독은 전담 프리키커 중 한 명으로 손흥민이 될 가능성을 내비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선수들의 모습,AP연합뉴스

[스포츠조선 류동혁 기자] 아스널과 토트넘의 북런던 더비의 예상 스타팅 멤버는 어떻게 될까.

1일(한국시각) 아스너과 토트넘의 잉글리쉬 프리미어리그(EPL) 9라운드가 열린다. 지난 경기에서 로테이션 정책으로 후반 교체 투입된 손흥민. 하지만, 이날은 선발로 나설 것으로 보인다.

축구전문사이트 후스코어 닷컴은 토트넘의 예상 스타팅 라인업을 전망했다. 데얀 클루셉스키가 부상으로 선발에서 제외될 가능성이 높다. 최전방은 해리 케인-손흥민-히샬리송이 나선다. 2선은 호이비에르와 벤탄쿠르의 중원, 좌우에는 에메르송 로얄과 세세뇽이 배치. 3백에는 로메로, 다이어, 렝글릿. 요리스 골키퍼다.

아스널은 제수스가 최전방. 마르티넬리, 사카, 그리고 부상에서 회복한 핵심 공격형 미드필더 외데고르가 나설 것으로 보인다. 단, 아스널은 강력한 수비형 미드필더 토마스 파티가 빠질 공산이 높다. 로콩가, 자카가 3선에 배치. 토미야스, 마갈라스, 살리바, 화이트가 4백. 람스데일 골키퍼다.

해트트릭을 기록한 뒤 한국 대표팀에서 맹활약한 손흥민이 연속 골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 지 관심을 모은다. 또 경기 전 토트넘 안토니오 콩테 감독은 전담 프리키커 중 한 명으로 손흥민이 될 가능성을 내비췄다. 류동혁 기자 sfryu@sportschosun.com

'39세' 산다라박, 방부제 미모 그 자체였네...점점 더 어려지는 동안 비주얼
남편과 장모의 수상한 스킨십, 불륜 맞았네..이상민 “저 정도면 악마”
“곽도원, 술상 엎고 주연급 배우에 폭언..가족까지 괴롭혔다”
톱스타 폭로 “감금 당해 알몸 다 보여줬다”
유흥업소 직원된 걸그룹 멤버, 출근 인증샷..옷 많이 야하네
1억짜리 코트+10억짜리 보석으로 화제된 스타
42세 송지효, 20대 걸그룹도 소화 못할 착붙 바이크쇼츠 소화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