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BC카드, 창립 55주년 기념 캐시백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GB대구은행은 창립 55주년을 맞아 소소한 지출부터 목돈 지출까지 주요 생활소비업종에 대한 캐시백 이벤트인 '5래5래 함께해요~ 대구은행 BC카드'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창립 55주년을 맞아 DGB대구은행BC카드 단독으로 생활 전반 소비에 관련한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면서 "창립을 기념해 다양한 금융상품 및 서비스 제공, 이벤트 실시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생활편의업종 2500원, 목돈소비업종 5만5000원 할인
DGB대구은행은 창립 55주년을 맞아 소소한 지출부터 목돈 지출까지 주요 생활소비업종에 대한 캐시백 이벤트인 ‘5래5래 함께해요~ 대구은행 BC카드’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DGB대구은행 BC카드 단독으로 실시되는 본 이벤트는 오는 10월 1일부터 11월 30일 까지 진행된다. BC카드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마이태그 참여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용 횟수 태그는 월별 1회 한정되며, 목돈소비 업종은 1번의 태그로 기간 내 최대 2회 혜택이 적용 가능하다.
마이태그 후 생활편의업종인 스타벅스와 CU편의점, 배달 앱, 약국은 25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단 스타벅스와 CU편의점, 약국은 1만원 이상의 경우 적용된다.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배달 앱의 경우 3만원 이상 2500원 캐시백이 적용된다.
목돈소비업종의 경우 적용되는 가맹점은 병의원과 백화점, 손해보험이다. 10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5만5000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생활편의업종 마이태그는 월 최대 1만건, 목돈소비업종은 기간 내 최대 2만건으로 한정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창립 55주년을 맞아 DGB대구은행BC카드 단독으로 생활 전반 소비에 관련한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면서 “창립을 기념해 다양한 금융상품 및 서비스 제공, 이벤트 실시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수의 인터스텔라] 텅 빈 채 그저 달리네… 당신이 겪는 그 증상의 이름은 ‘시들함’
- 中, 석화단지 또 증설 완료… 갈수록 심화하는 중국발 공급과잉
- [2024 연말정산]⑥ 10일 남은 2024년… 막판 절세 포인트는?
- [정책 인사이트] 스크린 파크 골프장·PC방·건강관리실로 변신하는 경로당
- [시승기] 비·눈길서도 돋보이는 ‘포르셰 911 카레라’
- 무너진 30년 동맹…퀄컴, ARM과 소송서 승소
- “탄핵 시위 참가자에 음식·커피 주려고 내 돈도 보탰는데 별점 테러” 자영업자들 하소연
- 中에 신규 수주 밀린 韓 조선… “효율·경쟁력은 더 높아져”
- 치솟는 프랜차이즈 커피값에… ‘한 잔에 500원’ 홈카페 경쟁
- 늦은 밤 소주잔 기울이며 직원 애로사항 듣는 김보현 대우건설 사장, ‘사람’과 ‘소통’ 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