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톡방에 나만 없어?".. 유재석, 정준하와 어색 기류 포착

김유림 기자 2022. 9. 30. 15: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유재석과 정준하의 냉랭한 기류가 포착됐다.

오는 10월1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신현빈/작가 최혜정)에서는 이이경의 집들이를 위해 모인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미주의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재석 앞에서 진땀을 닦고 있는 정준하의 당황한 모습이 담겼다.

그러던 중 유재석은 정준하의 간장게장 선물 이야기에 의아한 표정을 짓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재석과 정준하 사이에 어색한 기류가 흘러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놀면뭐하니? 제공
방송인 유재석과 정준하의 냉랭한 기류가 포착됐다.

오는 10월1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신현빈/작가 최혜정)에서는 이이경의 집들이를 위해 모인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미주의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재석 앞에서 진땀을 닦고 있는 정준하의 당황한 모습이 담겼다. 유재석을 사이에 두고 눈빛 교환을 하는 하하, 박진주의 모습을 통해선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멤버들은 서로에게 보낸 추석 선물 이야기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든다. 그러던 중 유재석은 정준하의 간장게장 선물 이야기에 의아한 표정을 짓는다. 정준하가 유재석을 뺀 다른 멤버들에게만 선물을 보낸 것이 들통난 것.

이에 정준하는 "단체 대화방에 너가 없어서…"라고 해명하지만, 유재석은 섭섭한 표정을 감추지 못한다. 유재석은 "괜찮아. 난 보냈는데…"라며 "깜빡할 수도 있지. 근데 왜 한 사람만 깜빡 했지?"라고 뒤끝 있는 '준하 몰이'를 시작한다.

앞서 정준하 역시 하하가 굴비 선물을 보내주기 위해 주소를 묻던 중 '준하 없는 단체 대화방' 정체를 알고 서운함을 표출한 바 있다. 뒤바뀐 상황 속 정준하가 유재석의 오해를 풀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머니S 주요뉴스]
"탈모 아냐"… 돈스파이크, 머리 일부러 밀고 다녔다?
"거지같은 나라"… '봉태규♥'하시시박, 분노 왜?
코드 쿤스트, 직접 입 열었다… 무슨 논란 있었길래?
"17억 갚아줬는데 이혼이지"… 김구라, 거침없는 폭로
"엄마가 언제 우릴 키웠어"… 박현빈 母 상처받은 사연
"1억 줘도 싫어"… '홍현희♥' 제이쓴 '이것' 안먹는 이유
"어제도 술 마셔"… 도경완♥장윤정, ○○루머에 발끈
도경완, 15㎏ 감량하더니… 이정재 닮은꼴?
이상해도 놀라겠어… 김윤지 화보, 너무 과감한데?
구준엽·서희원, 달콤한 신혼♥… "화장실도 안아서 데려가"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