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우, '얼어죽을 연애따위' 출연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입력 2022. 9. 30. 13: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철우가 ENA 새 수목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에 합류했다.

이철우가 출연하는 '얼어죽을 연애따위'는 '신드롬', '쌉니다 천리마마트' 김솔지 작가와 '막돼먹은 영애씨', '식샤를 합시다2, 3', '혼술남녀', '허쉬' 등 최규식 PD가 함께 하고 배우 이다희, 최시원 등이 주연을 맡은 작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사진 제공 : SM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철우가 ENA 새 수목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에 합류했다.

‘얼어죽을 연애따위’(극본 김솔지, 연출 최규식)는 20년 절친인 두 사람이 뜻하지 않게 연애 리얼리티쇼 PD와 출연자로 만나, 뜻밖의 연애 감정을 느끼게 되는 현실 생존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이철우는 극의 주요한 배경이 되는 연애 리얼리티쇼 ‘사랑의 왕국’에 출연하는 아이스하키 선수 이훈희 역할을 맡았다. 빛나는 외모에 서글서글한 성격을 지녔지만 그에 걸맞지 않은 반전 입담을 가진 캐릭터다.

이철우는 “대본을 읽는 내내 공감도 많이 했고, 정말 재밌게 읽은 이러한 작품에 일원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설레는 마음이 크다. 떨리고 긴장되는 마음으로 촬영을 시작했는데, 배우들과 감독님, 작가님께 많은 것을 배우면서 즐겁게 함께 하고 있다. 끝까지 열심히 할 테니,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철우는 2014년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가이즈앤걸스’에서 준우승을 차지해 모델로 데뷔, ‘얼어죽을 연애따위’를 통해 본격적인 드라마 활동의 시작을 앞두고 있다.

이철우가 출연하는 ‘얼어죽을 연애따위’는 ‘신드롬’, ‘쌉니다 천리마마트’ 김솔지 작가와 ‘막돼먹은 영애씨’, ‘식샤를 합시다2, 3’, ‘혼술남녀’, ‘허쉬’ 등 최규식 PD가 함께 하고 배우 이다희, 최시원 등이 주연을 맡은 작품이다. 오는 10월5일 오후 9시 첫 방송.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