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제주올레 길에서 '클린 올레' 플로깅 캠페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사단법인 제주올레와 함께 플로깅 캠페인 '클린 올레'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제주올레 길을 걸으며 길 위에 버려진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활동을 통해 길을 걷는 올레꾼이 깨끗하고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하도록 배려하는 마음에서 시작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송승현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사단법인 제주올레와 함께 플로깅 캠페인 ‘클린 올레’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제주올레 길을 걸으며 길 위에 버려진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활동을 통해 길을 걷는 올레꾼이 깨끗하고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하도록 배려하는 마음에서 시작됐다.
볼보차코리아는 이번 (사)제주올레와의 협업을 통해 제주도에서도 플로깅 문화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볼보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전무는 “이번 플로깅 캠페인을 통해 더 깨끗하고 아름다운 제주도를 만들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내 플로깅 문화 전파를 위해 다양한 플로깅 캠페인을 전개해나겠다”고 밝혔다.
플로깅 캠페인 ‘클린올레’ 참여방법과 공식 안내소 상세 주소는 올레패스 앱 및 제주올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송승현 (dindibug@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아온 사이다` 이재명 “尹, 욕하지 않았나…잘못했다 하라”
- 레스토랑부터 집밥까지…대상 체질 바꾸는 임세령[오너의 취향]
- "담뱃값 대신"...20년간 매월 700만원 '대박'
- 또 인천대교…갓길에 차 세우고 사라진 30대男
- [단독]세계 1위 고진영, 솔레어 모자 2년 더 쓴다..초특급 대우 재계약
- 박민영, '열애설' 재력가와 결별→'불똥' 이정재·정우성 해명까지 [종합]
- 길에서 쓰러진 학생…버스기사, 차 세우고 달려가 생명 구했다
- 클레오 채은정 "금수저설? 父 재혼만 3번…경제적 지원 없었다"
- [단독]사립대도 기업처럼 M&A 길 열린다
- 바이든 "절대, 절대, 절대 인정 안한다"…푸틴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