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제 16기 SMART 홍보대사 해단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30일 서울 명동 사옥에서 '제16기 하나금융그룹 SMART 홍보대사'의 해단식을 열었다.
지난 6월 SMART 홍보대사로 선발된 대학생 50명은 4개월간 하나금융의 브랜드를 홍보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이번 16기 SMART 홍보대사는 스포츠에 관심 있는 대학생으로 선발됐다.
대학생의 시각에서 △그룹 스포츠단 관련 콘텐츠 기획 △스포츠 이벤트 기획 및 운영 △디지털 채널과 스포츠 콘텐츠를 결합한 마케팅 기획 등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30일 서울 명동 사옥에서 '제16기 하나금융그룹 SMART 홍보대사'의 해단식을 열었다.
지난 6월 SMART 홍보대사로 선발된 대학생 50명은 4개월간 하나금융의 브랜드를 홍보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이번 16기 SMART 홍보대사는 스포츠에 관심 있는 대학생으로 선발됐다. 대학생의 시각에서 △그룹 스포츠단 관련 콘텐츠 기획 △스포츠 이벤트 기획 및 운영 △디지털 채널과 스포츠 콘텐츠를 결합한 마케팅 기획 등을 맡았다.
아울러 △미혼모의 주거 환경 개선 △강원도 수해 피해 지역 농가 일손 돕기 봉사활동 △ 취약계층을 위한 송편 빚기 봉사활동 등 다양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도 수행했다.
이날 해단식에 참석한 박성호 하나은행장은 "하나금융이 추구하는 행복한 금융의 의미를 직접 체험하고 확산시키는 소중한 기회가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상용 기자 yourpencil@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로 10억 벌더니…'영원한 22살' 女 모델, 새로운 도전
- 삼성전자, 장 초반 신저가 또 경신…5만2000원선 '위태'
- 민주 "대통령실 이전비용, 1조원 넘어…尹대통령, 靑 돌아가라"
- "김건희 여사 옆 여성은 누구죠" 주목받은 '현대家 셀럽'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실손보험 소비자 불만, 5년새 3배 '껑충'
- '김무열♥' 윤승아가 '40세' 생일파티를?…충격적인 동안 미모[TEN★]
- 맹승지, '헉' 소리 나는 수영복 자태…글래머 몸매 [TEN★]
- “무조건 내가 책임진다” 입 짧은 미식가 박명수 사로잡은 속초 맛집 (‘토밥좋아’)
- 소유, 볼륨감 넘치는 탄탄 몸매 과시…뽐낼 수 밖에 없는 건강美[TEN★]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