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올저축은행, 팝업스토어 '살롱 드 머니퍼퓸'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올저축은행은 30일 코엑스 파르나스몰에서 다올디지털뱅크 Fi(파이)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팝업 스토어 '살롱 드 머니퍼퓸(Salon de Money Perfume)'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앞서 다올저축은행은 파이 앱 출시를 기념해 돈 향기를 담은 향수 '머니퍼퓸'을 출시했다.
팝업 스토어 살롱 드 머니퍼퓸은 파이 앱 광고에 등장하는 머니퍼퓸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퍼퓸 시향존, 인생네컷 포토부스 등 운영
(서울=뉴스1) 신병남 기자 = 다올저축은행은 30일 코엑스 파르나스몰에서 다올디지털뱅크 Fi(파이)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팝업 스토어 '살롱 드 머니퍼퓸(Salon de Money Perfume)'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앞서 다올저축은행은 파이 앱 출시를 기념해 돈 향기를 담은 향수 '머니퍼퓸'을 출시했다. 실제 지폐 성분 분석을 통해 새로운 지폐의 향기를 구현한 향수로, 최근 TV 광고 이후 소비자 관심을 받고 있다.
팝업 스토어 살롱 드 머니퍼퓸은 파이 앱 광고에 등장하는 머니퍼퓸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시향존, 인생네컷 포토부스, 대형금고 이벤트 존, Fi(파이) 앱 홍보존 등 4개의 스팟으로 구성돼 있다. 또 대형 머니퍼퓸 향수병, 금속금고 등 조형물을 활용한 포토존도 있다.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팝업 스토어 방문고객 모두에게 머니퍼퓸 샘플(2ml)을 증정하며, 럭키드로우, SNS인증샷 이벤트 등을 통해 머니퍼퓸(100ml)과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다올저축은행 관계자는 "부(富) 냄새가 가득한 팝업 스토어에 방문해 시각적, 후각적으로 색다른 경험을 해 보시길 바란다"며 "혁신 금융플랫폼 파이는 기존 금융의 틀을 벗어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fellsic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바람난 아내 따귀 때렸더니,이혼 요구하며 문중 땅 절반 달라네요"
- 고현정 "연하 킬러? 남자 배우 막 사귄다?"…연예계 루머에 입 열었다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평생 모은 4억, 아내가 주식으로 날려 공황장애 와…이혼 사유 되나요"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마약 자수합니다" 횡설수설…김나정, 결국 경찰 고발당했다
- 동덕여대 강의실 '알몸남' 음란행위 재소환…"공학되면 이런 일 많을 것"
- 김혜수,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세월은 역행 중 [N샷]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