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효성, AMG G 63에 효성 에디션 적용
2022. 9. 30. 11: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클래스효성이 기획한 색상 반영 더클래스효성이 메르세데스-벤츠 AMG G 63 효성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AMG G 63 효성 에디션은 더클래스효성 창립 19주년을 기념해 출시하는 한정판 제품이다.
더클래스효성이 기획한 4종의 외장색이 특징이다.
데저트 샌드 논 메탈릭, 딥 그린 솔리드 논 메탈릭, 미스틱 브라운 브라이트 에디션을 먼저 출시하며 트레버틴 베이지 메탈릭 색상도 올해 안에 출시 예정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클래스효성이 기획한 색상 반영
더클래스효성이 메르세데스-벤츠 AMG G 63 효성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AMG G 63 효성 에디션은 더클래스효성 창립 19주년을 기념해 출시하는 한정판 제품이다. 더클래스효성이 기획한 4종의 외장색이 특징이다. 데저트 샌드 논 메탈릭, 딥 그린 솔리드 논 메탈릭, 미스틱 브라운 브라이트 에디션을 먼저 출시하며 트레버틴 베이지 메탈릭 색상도 올해 안에 출시 예정이다. 22인치 AMG 5 스포크 단조 휠로 역동성을 강조한 점도 특징이다.
내장재는 고급 소재의 나파 가죽을 활용했다. 데저트 샌드 논 메탈릭 에디션은 요트 블루와 블랙 내장재, 딥 그린 논 메탈릭 에디션은 새들 브라운과 블랙 내장재, 미스틱 브라운 브라이트 에디션은 플래티넘 화이트와 블랙의 투톤 내장재를 적용했다. 스티어링 휠은 카본 및 다이나미카를 채택해 견고한 감성을 갖췄다. 이밖에 슈페리어 라인 인테리어와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도 장착했다.
한편, 더클래스효성은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스타필드 하남 등 10개의 전시장과 죽전, 천안, 하남 등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강남대로, 서초, 도곡, 신사,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하남 등 13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현대차그룹, 레드닷 어워드 대상 수상
▶ [하이빔]컨텐츠와 자동차의 결합, 소니 혼다 모빌리티
▶ 시대 타고난 렉서스 NX, "잘 나가네"
▶ [르포]세계 최초 볼보 전기트럭, 어떻게 생산되나
▶ [하이빔]컨텐츠와 자동차의 결합, 소니 혼다 모빌리티
▶ 시대 타고난 렉서스 NX, "잘 나가네"
▶ [르포]세계 최초 볼보 전기트럭, 어떻게 생산되나
Copyright © 오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오토타임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