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문화·고객 중심 소통 플랫폼 강화"..반도건설, 홈페이지 전면 개편

조성신 2022. 9. 30. 10:4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반도건설이 기업 및 브랜드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사진 = 반도건설]
반도건설이 올해 초 공식 SNS 채널 개설에 이어 기업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30일 반도건설에 따르면, 이번 개편은 자사 공식 SNS 채널의 대표 콘텐츠들을 기업 및 브랜드 홈페이지 초기 화면에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반응형 웹을 적용해 태블릿, 모바일 기기 등에 특화된 화면구성은 물론, 영상과 이미지 비중도 높였다.

기업 홈페이지의 경우 홍보영상과 사업영역, 회사소식, SNS 채널 등을 확인하기 쉽도록 다양한 픽토그램과 이미지를 활용했다. 직관적인 UI·UX(사용자 환경·경험) 구성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를 보다 쉽고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지속가능경영 카테고리 내 ESG 경영 페이지도 신설했다.

브랜드 홈페이지 메인 첫 화면에는 지난 7월 공개한 유보라 새 BI의 'Best or All(당신을 위한 최고이거나 전부이거나)'라는 슬로건을 담은 감각적인 브랜드 영상을 노출했다. 또 브랜드 스토리와 분양 정보, 유보라 소식, 고객센터 등 고객을 위한 정보 위주의 퀵메뉴로 구성했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홈페이지 개편에 이어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다양한 온라인 홍보 채널의 활성화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반도건설은 홈페이지 새단장을 기념해 다음 달 4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편된 홈페이를 둘러보고 인스타그램 채널에 DM으로 스크린샷을 전송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 케익과 커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조성신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