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국내 최초 모션 시뮬레이터 레이싱 대회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아가 고성능 전기차 'EV6 GT' 출시를 맞이해 국내 최초로 모션 시뮬레이터 드래그 레이싱 게임 대회인 'EV6 GT 직진본능 레이싱 토너먼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16일에는 일반 방문고객 대상 모션 시뮬레이터 드래그 레이싱 체험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EV6 GT 직진본능 레이싱 토너먼트 참가자 접수와 자세한 내용은 10월 5일까지 기아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V6 GT 직진본능 레이싱 토너먼트' 개최
가상 공간서 직선주로 속도 겨루는 드래그 레이싱 진행
[더팩트 | 서재근 기자] 기아가 고성능 전기차 'EV6 GT' 출시를 맞이해 국내 최초로 모션 시뮬레이터 드래그 레이싱 게임 대회인 'EV6 GT 직진본능 레이싱 토너먼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행사는 전기차 특화 복합문화공간 'EV6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성수'에서 오는 10월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 동안 총 4차수로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는 모션 시뮬레이터와 가상현실(VR) 기기를 이용한 가상 공간에서 펼쳐지며 참가자로 초청된 128명의 고객이 2명씩 1개 조로 조를 나눠 각 차수별로 32강부터 토너먼트로 승부를 겨룬다.
직선주로를 빠르게 달리는 경주인 드래그 레이싱을 통해 먼저 결승선을 통과하는 사람이 승리하는 방식이며, 미세한 가속페달 조정 등이 필요하지만, 고난도의 레이싱 기술은 필요하지 않아 초보운전자라도 충분히 참여할 수 있다.
우승자에게는 최신형 태블릿 PC와 3박 4일 EV6 GT 시승권을, 준우승자에게는 최신형 스마트 워치를 수여할 계획이다. 아울러 토너먼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요넥스(YONEX)와의 콜라보 기념품인 스웨트셔츠와 바람막이 옷을 증정한다.
행사장에는 EV6 GT 기념품 전시, EV6 GT AR 필터 체험, 타로카드 체험, 다양한 핑거푸드와 음료 시식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준비된다. 16일에는 일반 방문고객 대상 모션 시뮬레이터 드래그 레이싱 체험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EV6 GT 직진본능 레이싱 토너먼트 참가자 접수와 자세한 내용은 10월 5일까지 기아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아 관계자는 "자동차와 드라이빙 애호가 등 EV6 GT 고객층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EV6 GT의 놀라운 성능을 즐겁게 체험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likehyo85@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당 '박진 해임건의안' 단독 처리…정국 급랭
- 뉴욕증시, 대장주 애플 부진에 '털썩'…다우 1.54%·나스닥 2.84% 하락
- 감사원, 권익위 감사 마무리…전현희 조사 없었다
- 술·마약 비판하던 돈스파이크 이중성(영상)
- [김병헌의 체인지] 尹대통령 비속어 공방...'뭣이 중헌디?'
- 서울 택시요금 인상 가시화…전국 줄인상 예고
- 대통령실 "'비속어 논란' 종식 아이디어 있으면 알려달라"
- "해외출장 핑계로 국감 피한다?" 풍산 류진, 미국행에 주주·노조 불만 증폭
- [엔터Biz] 엔터주도 신저가 릴레이…출구는 있나
- '글리치'·'욘더'→'형사록'...색다른 장르 가득한 10월 OTT [TF프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