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46주년 맞아 '기부런 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털 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창립 46주년을 맞아 달리기로 침구 기부에 동참하는 '기부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날 이브자리 사내 마라톤 동아리인 '이브런'도 각 코스에 도전하며, 기부런 캠페인에 동참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털 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창립 46주년을 맞아 달리기로 침구 기부에 동참하는 ‘기부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브자리는 창립 46주년을 기념해 기부 규모를 확대하고, 더 많은 사람과 나눔의 기쁨을 함께 느끼자는 취지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전국 마라톤 대회에서 기부런 캠페인을 벌이며 완주에 성공한 참가자 수만큼 차렵이불을 기부한다. 기부 물품은 이브자리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이브천사 사랑의 이불 전달식’과 연계해 올해 말 완주자의 이름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된다.
첫 번째 기부런 캠페인은 10월 3일 강남구청이 주최하는 ‘제19회 국제 평화마라톤대회’를 통해 진행된다. 이 대회는 주한 미8군 사령부, 각국 대사관, 외국인, 동호회원과 구민 등 6000여 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다. 이 날 이브자리 사내 마라톤 동아리인 ‘이브런’도 각 코스에 도전하며, 기부런 캠페인에 동참한다. 또 이브자리는 대회장 내 브랜드 체험 부스를 운영하고, 참가자를 위한 이벤트도 연다.
이어 이브자리는 10월에 열리는 ‘2022 춘천마라톤’, 11월에 예정된 ‘2022 서울마라톤’ 등을 통해 연말까지 기부런 캠페인을 지속할 계획이다.
한편 이브자리는 2009년부터 해마다 ‘이브천사 사랑의 이불 전달식’을 열고, 침구를 기부하고 있다. 지난해까지 누적 2만2000여 채(약 32억원 상당)의 침구를 후원했으며, 올해도 나눔의 손길을 이어간다.
윤종웅 이브자리 대표이사는 “기부런 캠페인으로 이브자리 기업 철학인 건강함과 도전 정신을 되새기고, 그간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한다. 마라톤 대회 참가자 모두에게 안전한 레이스가 되기를 바란다”며 “많은 분이 완주를 달성해 기부에 동참해 주기를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이브자리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일제약, 임원 승진 인사 단행 - 뉴스와이어
- 빛의 시어터, 크리스마스 및 새해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심야 특별전 운영 - 뉴스와이어
- ‘챗GPT 국내 일자리 10% 채운다’ 슈퍼코딩, AI 100% 취업 연계 교육프로그램 론칭 - 뉴스와이어
- EBS ‘특집 다큐 - 한국에서 세계로, 인도주의의 길’ 2부작 방영 - 뉴스와이어
- LG에너지솔루션, 7.5GWh 규모 ESS 프로젝트 공급계약 체결 - 뉴스와이어
- 효성중공업, 수소발전 시장 공략 - 뉴스와이어
- 현대자동차 ‘디 올 뉴 팰리세이드’ 사전계약 개시 - 뉴스와이어
- 한화그룹, 미국 필리조선소 인수 최종 완료 - 뉴스와이어
- LG생활건강, 강아지 발씻자 ‘티슈형’ 출시로 차별적 고객가치 제공 - 뉴스와이어
- 호텔 라마다 속초, 크리스마스 & 연말 맞이 디너 뷔페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