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VIE"..SOLE, '작은 아씨들' OST 불렀다

2022. 9. 30. 10: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가수 SOLE(쏠)이 ‘작은 아씨들’ OST에 참여했다.

케이블채널 tvN 토일드라마 ‘작은 아씨들’(연출 김희원, 극본 정서경,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측은 오는 10월 2일 오후 6시 두 번째 OST인 SOLE(쏠)의 ‘LA VIE’를 발매한다.

SOLE(쏠)의 ‘LA VIE’는 슬프기도, 아름답기도 한 인생에 대한 감정을 노래한 곡으로 최근 예측 불가한 전개, 치밀하게 쌓여가는 복선으로 긴장감을 높이고 있는 ‘작은 아씨들’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대변한다.

가창을 맡은 SOLE(쏠)은 기존의 창법과는 또 다른 변신을 시도했으며, MBC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의 4FIRE 활동 당시와도 차별화되는 매력을 선사하며 한계없는 아티스트임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데뷔 5년만에 정규 앨범 ‘imagine club’을 발매하며, 쉴틈없는 ‘열일 행보’를 펼치며 대세 아티스트임을 증명해 더욱 눈길을 끈다.

이번 OST는 재미난 생각의 우지훈 작곡가가 프로듀싱을, 싱어송라이터 AALIA가 작사한 작품이다. 박세준 음악감독은 두 사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드라마에 잘 녹여내며 호평받고 있다. ‘작은 아씨들’이 연일 자체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등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어 드라마의 짜릿함을 더할 OST 역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 = CJ ENM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