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신규 리버스 아르카나 '탑'과 '달' 등장

오경택 2022. 9. 30. 09:52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리버스 아르카나, 탑[R]과 달[R]이 등장했다. 리버스 아르카나는 기존 메이저 아르카나의 상위 단계로, 탑과 달 메이저 아르카나의 원래 능력을 비약적으로 향상시킨다. 또한, 고유한 리버스 아르카나 스킬도 지니고 있어 기존 영웅과의 강력한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다.

신규 5성 히든 영웅인 아나트도 추가됐다. 아나트는 랜서 계열의 강력한 한 방을 가진 딜러 캐릭터로, 다수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광역 공격 스킬을 발휘한다. 해당 영웅은 아나트 스페셜 스테이지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이계의 파편을 활용해 얻을 수 있다.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게임 편의성도 대폭 개선했다. 영혼석 연성에 사용할 수 있는 영혼석의 최대 수량을 늘려 반복 작업을 최소화했고, 보스토벌 전투도 편리하게 개편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3일까지 핫타임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토리 모드 진행에 필요한 스태미너 소모량이 줄어들며 스테이지 클리어 시 골드 획득 증가 버프를 받을 수 있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티키타카 스튜디오(대표 유희상)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전략형 랜덤 디펜스 RPG다. 매 웨이브마다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상위 단계의 영웅으로 진화시키고, ‘젬’, ‘큐브’ 등 각종 재화들을 활용해 적을 물리치는 독특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