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사이판 테마상품 여심(旅心) 잡는다

박정웅 기자 2022. 9. 30. 09: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랑풍선이 전 세계 여행 재개 분위기 속에 다양한 사이판 테마상품으로 '여심'(旅心)을 잡고 있다.

노랑풍선은 다음달 3일(저녁 6시36분)과 10일(자정 0시36분) SK스토아에서 '사이판 PIC 리조트 골드카드 4/5일' 상품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사이판 PIC 리조트 골드카드 4/5일 상품은 다음달 8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 출발할 수 있어 겨울방학에 떠나기에 제격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랑풍선이 '사이판 PIC 리조트 골드카드 4/5일' 패키지를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이 전 세계 여행 재개 분위기 속에 다양한 사이판 테마상품으로 '여심'(旅心)을 잡고 있다.

노랑풍선은 다음달 3일(저녁 6시36분)과 10일(자정 0시36분) SK스토아에서 '사이판 PIC 리조트 골드카드 4/5일' 상품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사이판은 백신 2차 접종을 마친 보호자 동반 시 만 18세 미만 미접종자도 격리 없이 입국할 수 있고 '비치코밍'(해변 정화) 프로그램 등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 유지에 힘써 가족 여행지로 각광받는다.

사이판 PIC 리조트 골드카드 4/5일 상품은 다음달 8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 출발할 수 있어 겨울방학에 떠나기에 제격이다.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과 제주항공, 티웨이항공의 오전 출발 항공편을 이용해 편안하고 알찬 여행을 보장한다. 최소 2명부터 출발이 확정돼 취소에 대한 부담을 줄인 점도 주목할 만하다.

사이판 PIC 리조트는 40여 가지 액티비티와 인공 파도 서핑, 워터 슬라이드, 키즈풀, 유스풀 등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부대시설로 사이판을 대표한다. 이번 방송에서 판매하는 골드카드를 이용하면 리조트 내 5곳의 레스토랑에서 자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노랑풍선은 별빛투어, 풀파티, 캠프파이어 등 요일별 나이트 액티비티를 무료로 제공해 사이판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한다. 만 4~11세를 대상으로 ESL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키즈 영어 프로그램을 마련해 여행을 배움의 기회로 삼도록 돕는다.

이외에 공항-리조트 왕복 픽업 서비스와 역사의 흔적 한국인 위령탑, 일본군 최후사령부, 깊고 푸른 남태평양 바다가 펼쳐진 만세절벽, 석회암과 바위섬으로 형성된 새섬 등 사이판 아일랜드 관광을 포함해 여행의 즐거움을 한층 더했다.

사이판 3대 숙박시설로 손꼽히는 켄싱턴 사이판과 코럴 오션 리조트의 모든 부대시설과 레스토랑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올인원 프리패스 '사이판 플렉스'를 주는 놀라운 혜택이 있다. 이에 더해 각 호텔과 리조트로 이동 시 탑승할 수 있는 무료 셔틀도 제공해 편리함까지 챙겼다.

노랑풍선은 마리아나관광청과 손잡고 'Enjoy Your Saipan' 기획전을 열어 ▲패밀리 ▲프렌즈 ▲스포츠(골프&액티비티) ▲허니문 등 여행 유형에 따른 '4개 테마 에디션'을 선보인다.

각 에디션은 고객이 자신의 여행과 동반인을 고려해 선택할 수 있도록 테마에 걸맞은 숙박시설과 관광 일정으로 구성됐다. 티웨이항공의 오전 출발 항공편을 이용해 꽉 찬 여행을 즐기도록 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노랑풍선에서 운영하는 서울 시티투어 버스 래핑 광고를 시작으로 안전하고 깨끗한 청정지역인 마리아나, 특히 사이판 여행에 대한 홍보를 계속해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 홈쇼핑/기획전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니S 주요뉴스]
열애설 하루 만에 결별?… 박민영 측 "금전 제공 없었다"
"시속 60㎞"… 신도림역 전동킥보드 뺑소니범 체포
"탈모 아냐"… 돈스파이크, 머리 일부러 밀고 다녔다?
"골프채에 얼굴 퍽"… 최보민, 안면 골절 '충격'
"거지같은 나라"… '봉태규♥'하시시박, 분노 왜?
강화도 갯벌 시신… 가양역 실종 20대男으로 확인
코드 쿤스트, 직접 입 열었다… 무슨 논란 있었길래?
자기들끼리 '쾅쾅'… 보험금 6.6억 타낸 일당 89명 검거
"17억 갚아줬는데 이혼이지"… 김구라, 거침없는 폭로
"어제도 술 마셔"… 도경완♥장윤정, ○○루머에 발끈

박정웅 기자 parkjo@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