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나는 지구식단 합니다' 캠페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풀무원이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지구식단'을 통해 지속가능한 식문화를 제안하는 '나는 지구식단 합니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일상에서 식물성 식품과 동물복지 식품을 핵심으로 하는 지구식단을 비롯한 건강한 식문화를 통해 나와 지구의 지속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캠페인 영상에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우영 기자 = 풀무원이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지구식단'을 통해 지속가능한 식문화를 제안하는 '나는 지구식단 합니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나는 지구식단 합니다 캠페인은 건강한 식생활은 물론 환경이나 윤리적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후기 밀레니얼 세대에게 브랜드의 진정성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일상에서 식물성 식품과 동물복지 식품을 핵심으로 하는 지구식단을 비롯한 건강한 식문화를 통해 나와 지구의 지속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캠페인 영상에 담았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텐더편, 만두편 두 편으로 이뤄졌으며 두 제품에 대한 서로 다른 스토리를 담았다. 텐더편 영상에서는 모델이 나와 산책이나 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줍깅과 텐더를 먹는 모습을 보여준다. 영상에 등장하는 풀무원 '지구식단' 라이크(Like) 텐더는 고단백 결두부를 주원료로 만든 식물성 텐더다.
만두편 영상에서는 모델이 외출할 때 텀블러를 챙기는 장면과 함께 식물성 만두가 등장한다. 지구식단의 식물성 한식교자는 10가지 한식 재료로 건강과 감칠맛 두 가지를 동시에 충족한 간편식으로 표고야채, 두부김치 두 가지 종류로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영상은 풀무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구식단은 건강과 맛뿐만 아니라 지구환경까지 고려한 풀무원의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식물성 지구식단'과 '동물복지 지구식단' 2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alicemunr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조진웅, 尹 탄핵 촉구 집회 VCR 등장 "국민으로서 엄중한 사태 예의 주시"
- "완전 미쳤어" "대표님 언제?"…조국혁신당 '그날 밤' 단톡방 폭발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90세 조부와 여행' 유튜버 "학폭 댓글에 유퀴즈 방송 연기" 억울함 호소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62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애틋 "절망 끝에 만난 기쁨" [N샷]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
- "가족 모두 한복 입고 축하해주는 꿈"…다음날 2억 복권 당첨
- 장예원 "전현무와 1시간 반씩 전화통화…말투 다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