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수경,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지방 투어 돌입

손봉석 기자 2022. 9. 29. 22: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HQ 제공



중년을 대표하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여성상으로 최근 의료기기 모델로 발탁된 가수 양수경이 지치지 않는 열정 아래 팬들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방방곡곡‘ 찾아간다.

29일 소속사에 IHQ에 따르면, 양수경은 내달 강릉, 광양, 김제, 부산, 성남 등 전국에 있는 팬들을 위해 투어에 나선다.

오는 10월 2일에는 전북 김제문화예술회관에서 ‘방방곡곡 양수경의 사랑하세요’ 콘서트를 진행한다. 10월 8일에는 경기 성남에서 진행되는 ‘봉국사 산사음악회’에 참여한다.

10월 20일에는 부산으로 향한다. 양수경은 이날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열리는 ‘부산시민과 하나되는 BNK 부산은행’ 콘서트에 나선다. 이 콘서트에는 양수경 이외에도 이승철·박창근·송가인·포레스텔라 등이 함께한다

BNK 부산은행은 ‘2030 부산월드엑스포’ 유치를 위해 이번 콘서트를 계획했다. BNK 부산은행은 지난 26일부터 부산 시민을 대상으로 콘서트 참여 응모 신청을 받고 있다. 선정된 이들은 무료로 콘서트 입장이 가능하다.

10월 22일에는 강원 강릉에서, 같은 달 27일에는 전남 광양에서 ‘방방곡곡 양수경의 사랑하세요’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지난 7월에는 광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개최된 ‘양수경의 사랑하세요’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다. 지휘자 윤승업이 이끄는 팝스오케스트라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펼쳤으며 바리톤 임준식과 바비킴의 축하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또 팬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IHQ 관계자는 “양수경은 팬들과 만남을 가장 소중히 하는 가수”라며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그간 만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전국 방방곡곡 팬들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찾아가 대면 공연을 계속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전국에서 진행되는 ‘방방곡곡’ 예매는 각 공연장 홈페이지와 여러 예매처에서 가능하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