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수경,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지방 투어 돌입
중년을 대표하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여성상으로 최근 의료기기 모델로 발탁된 가수 양수경이 지치지 않는 열정 아래 팬들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방방곡곡‘ 찾아간다.
29일 소속사에 IHQ에 따르면, 양수경은 내달 강릉, 광양, 김제, 부산, 성남 등 전국에 있는 팬들을 위해 투어에 나선다.
오는 10월 2일에는 전북 김제문화예술회관에서 ‘방방곡곡 양수경의 사랑하세요’ 콘서트를 진행한다. 10월 8일에는 경기 성남에서 진행되는 ‘봉국사 산사음악회’에 참여한다.
10월 20일에는 부산으로 향한다. 양수경은 이날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열리는 ‘부산시민과 하나되는 BNK 부산은행’ 콘서트에 나선다. 이 콘서트에는 양수경 이외에도 이승철·박창근·송가인·포레스텔라 등이 함께한다
BNK 부산은행은 ‘2030 부산월드엑스포’ 유치를 위해 이번 콘서트를 계획했다. BNK 부산은행은 지난 26일부터 부산 시민을 대상으로 콘서트 참여 응모 신청을 받고 있다. 선정된 이들은 무료로 콘서트 입장이 가능하다.
10월 22일에는 강원 강릉에서, 같은 달 27일에는 전남 광양에서 ‘방방곡곡 양수경의 사랑하세요’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지난 7월에는 광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개최된 ‘양수경의 사랑하세요’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다. 지휘자 윤승업이 이끄는 팝스오케스트라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펼쳤으며 바리톤 임준식과 바비킴의 축하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또 팬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IHQ 관계자는 “양수경은 팬들과 만남을 가장 소중히 하는 가수”라며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그간 만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전국 방방곡곡 팬들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찾아가 대면 공연을 계속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전국에서 진행되는 ‘방방곡곡’ 예매는 각 공연장 홈페이지와 여러 예매처에서 가능하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