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日 '엠스테' 무대 위 매혹 카리스마부터 美 여행기 리얼리티 속 통통 튀는 에너지까지 '팔색조 매력'

손봉석 기자 2022. 9. 29. 21: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 Warner Music Japan Inc. 제공



ITZY(있지)가 매혹적 카리스마와 통통 튀는 매력을 오가는 반전미로 글로벌 팬심을 매료시켰다.

ITZY는 10월 5일 일본 두 번째 싱글 ‘Blah Blah Blah’(블라 블라 블라) 정식 발매에 앞서 9월 21일 0시 동명의 타이틀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분위기를 달궜다. 23일에는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했고 ‘무대 장인’의 면모를 발휘했다. ITZY는 탄탄한 실력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현지 시청자들은 ITZY표 퍼포먼스에 놀라움을 표했고 “눈을 뗄 수 없는 환상적인 무대”라는 호평을 보냈다.

퍼포먼스 최강 그룹으로 꼽히는 ITZY가 무대 밖에서는 밝고 친근한 매력으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9월 28일 방영된 ITZY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LA에 있지(LA@ITZY)’ 2화를 통해 MZ세대들이 여행을 즐기는 법을 제대로 보여주고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했다.

예지, 리아, 류진은 2020년 3월 ITZY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된 ‘NOBODY LIKE YOU’(노바디 라이크 유) 셀프캠 영상 속 배경인 미국 베니스 비치를 다시 찾아 추억에 잠겼고, 푸르른 하늘과 에메랄드빛 바다가 어우러진 눈부신 풍경을 만끽하며 대리 만족을 전했다. 채령과 유나는 호텔 루프탑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고 맛있는 음식을 나누며 추억을 남겼고 꿈에 그리던 호캉스를 즐겼다.

오는 10월 5일 방영될 ‘LA에 있지’ 3화에서는 웃음꽃으로 가득한 디너 타임과 매력적인 사막 도시 팜 스프링스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Mnet에서 방송되고, 같은 날 오후 8시 M2 유튜브 채널에서 풀버전이 공개된다.

이채로움을 갖춘 매력만점 걸그룹 ITZY가 세계 곳곳을 누비며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고 탄탄한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