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에너지플러스카드·에너지플러스앱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카드가 GS칼텍스와 함께 운영 중인 상업자 전용 신용카드(PLCC)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2'의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9월 리뉴얼된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2는 주유 총액의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와 GS칼텍스는 에너지플러스카드와 에너지플러스 앱 1주년을 기념해 '바로주유로 널리 이롭게 하라'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추가 5만원이상 결제 시 2만원 추가 캐시백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현대카드가 GS칼텍스와 함께 운영 중인 상업자 전용 신용카드(PLCC)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2’의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9월 리뉴얼된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2는 주유 총액의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 카드는 ‘에너지플러스 앱’과 함께 사용하면 모빌리티 라이프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와 GS칼텍스는 에너지플러스카드와 에너지플러스 앱 1주년을 기념해 ‘바로주유로 널리 이롭게 하라’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단, 에너지플러스 앱 대상 이벤트는 11월 15일까지이다.
바로주유는 앱에서 주유 패턴과 결제수단을 미리 등록해 두고 주유소 방문 시 주유와 결제까지 한번에 실행해주는 서비스로 전국 약 800개 GS칼텍스 주유소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중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2를 바로주유 결제 카드로 등록하면 바로주유 1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에너지플러스 앱 설치 후 해당 카드를 발급 받으면 자동으로 결제 카드 등록이 완료된다.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2를 이용해 바로주유로 3만원 이상을 처음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3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후 해당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5만원 이상의 추가 바로주유 결제 시 2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제공한다.
에너지플러스카드와 에너지플러스 앱 1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앱 및 홈페이지와 에너지플러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l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력가 열애설' 박민영, 이틀째 침묵
- “슈퍼가면 엄청 싸요, 많이 줘요” 마라탕 손님의 황당 요청
- 7년전 살해된 아들, 엄마가 연못 물 다 퍼내 시신 찾았다
- 조응천 "검사 출신 尹 ‘XX’ 평소 말버릇…조금 억울할 것"
- “담뱃값 대신 복권 샀는데”…연금복권 1·2등 동시 당첨
- “여기가 한국이야, 베이징이야?” 220만 중국인, 한국 ‘이것’에 미쳤다
- "돈스파이크 마약전과 3범"…마약 최근 시작 아니었다
- SM 주가 오르자…강타, 스톡옵션 대박
- 경찰도 “이거 악질”이라던 촉법소년 성폭행범…범행후 옷 3번 갈아입었다
- 고속도로서 교통사고로 차량 전복…운전자는 사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