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NH콕마이데이터, 중고차·부동산 신규 제휴서비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상호금융은 NH콕마이데이터 내 '콕마이카 중고차서비스' 및 'NH콕부동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NH콕마이카 내 '중고차 서비스'에서는 내차 팔기, 내차 사기, 내차 현재가치 조회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NH콕부동산'에서는 부동산 시세 및 최근 실거래가, 주변시설정보 제공, AI를 통한 맞춤형 집 찾기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농협상호금융은 NH콕마이데이터 내 ‘콕마이카 중고차서비스’ 및 ‘NH콕부동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NH콕마이카 내 ‘중고차 서비스’에서는 내차 팔기, 내차 사기, 내차 현재가치 조회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NH콕부동산’에서는 부동산 시세 및 최근 실거래가, 주변시설정보 제공, AI를 통한 맞춤형 집 찾기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농협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10월 31일까지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NH콕마이데이터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콕마이카 중고차서비스’를 이용한 600명에게는 주유상품권 1만원권(100명)·모바일 커피쿠폰(500명)을, ‘NH콕부동산’에서 자산 또는 관심 부동산을 등록한 1000명에게는 NH멤버스 포인트 1만점을 증정한다.
또 중고 자동차 구매 또는 판매 고객 30명에게는 자동차용품(10명)과 주유상품권 10만원권(20명) 등을 제공한다.
조소행 농협상호금융 대표이사는 “이번 ‘NH콕마이카’와 ‘NH콕부동산’을 통해 고객님들께서 NH콕뱅크에서 더욱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게 됐다”며 “농협은 상호금융업권 최초의 마이데이터 사업자로서 신규 제휴서비스를 지속 도입하여 금융과 생활을 아우르는 종합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다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hl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력가 열애설' 박민영, 이틀째 침묵
- “슈퍼가면 엄청 싸요, 많이 줘요” 마라탕 손님의 황당 요청
- 7년전 살해된 아들, 엄마가 연못 물 다 퍼내 시신 찾았다
- 조응천 "검사 출신 尹 ‘XX’ 평소 말버릇…조금 억울할 것"
- “담뱃값 대신 복권 샀는데”…연금복권 1·2등 동시 당첨
- “여기가 한국이야, 베이징이야?” 220만 중국인, 한국 ‘이것’에 미쳤다
- "돈스파이크 마약전과 3범"…마약 최근 시작 아니었다
- SM 주가 오르자…강타, 스톡옵션 대박
- 경찰도 “이거 악질”이라던 촉법소년 성폭행범…범행후 옷 3번 갈아입었다
- 고속도로서 교통사고로 차량 전복…운전자는 사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