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7일 아이폰14 얼리버드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행사는 전국 롯데백화점 부산 해운대 센텀시티점과 경기 평택 동탄점 윌리스 매장에서 진행한다.
김이수 롯데백화점 H&E부문 치프바이어는 "아이폰14시리즈 출시에 맞춰 아이폰 얼리버드 이벤트를 롯데백화점에서 단독으로 진행하게 되어 기대가 된다"며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대기를 하실 고객님들을 위해 퀴즈 이벤트나 케이터링 서비스도 준비해 만족스러운 구매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은 내달 7일 오전 8시 애플 공인 매장인 '윌리스(willy's)' 매장을 조기 오픈해 아이폰14를 가장 빠른 시간에 만나 볼 수 있는 '아이폰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전국 롯데백화점 부산 해운대 센텀시티점과 경기 평택 동탄점 윌리스 매장에서 진행한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지난 2019년부터 중단되었던 신제품 현장 판매 이벤트가 3년 만에 재개된다는 의미다.
롯데백화점은 '아이폰 얼리버드 이벤트'는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첫 번째 구매자에게는 또다른 신제품 '애플워치 8세대'를, 두 번째부터 다섯 번째 구매자에게는 신제품 '애플워치 SE 2세대'를 증정한다. 이후 순서 구매자부터는 럭키박스 경품 추첨을 통해 감사품을 제공한다. 럭키박스는 애플워치, 에어팟, 아이폰14 정품 실리콘 케이스 등 매력적인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롯데백화점은 아이폰14 출시와 단독 사전판매를 기념해 구매 금액대별 사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폰14 시리즈로 100만원, 150만원, 200만원 이상 구매 시 3% 상당의 롯데상품권 또는 4% 상당의 엘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아이폰 14프로는 이전 시리즈에서 호불호가 있었던 '노치'를 일부수정 또는 삭제해 디자인적인 요소를 보완했다. 결제 기능인 '애플페이'도 국내 상용화가 기대된다. 롯데백화점은 신규 아이폰 구매 수요 뿐만 아니라 기존 아이폰 사용자들의 교체도 많을 것으로 예측했다.
김이수 롯데백화점 H&E부문 치프바이어는 “아이폰14시리즈 출시에 맞춰 아이폰 얼리버드 이벤트를 롯데백화점에서 단독으로 진행하게 되어 기대가 된다”며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대기를 하실 고객님들을 위해 퀴즈 이벤트나 케이터링 서비스도 준비해 만족스러운 구매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지성기자 jisu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부 "28㎓ 기지국 1만5000대 원안대로 이행하라"
- [르포] 세계 1위 폴리이미드 필름의 산실 PI첨단소재 구미 공장
- 두 돌 맞은 '티빙'…오리지널 41개·매출 3.6배 성장 '흥행 가도'
- 대구연구개발특구본부, 29일 '의료R&D지구 취업박람회(JOB Fair)' 개최
- 尹 해리스 美 부통령 접견...IRA·통화스와프 논의
- [AICON 광주 2022]광주 특화산업 AI 기반 융·복합 트렌드 '한눈에 파악'
- 가을야구·월드컵 온다…편의점 업계, 스포츠 마케팅 '강화'
- 국산차 중 가장 빠르다…'더 기아 EV6 GT' 출격
- 한국복지정보통신협의회 '고령층 정보화 경연대회' 본선 막올라
- 美, 우크라에 재고 아닌 신품무기 지원..."무기한 전쟁 전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