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안세하였다..역대 2라운드 최고점에도 탈락(스타탄생)

박아름 입력 2022. 9. 29. 13: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크가 스타 탄생에 실패했다.

9월 28일 방송된 JTBC '인생 리셋 재데뷔쇼-스타 탄생'(이하 '스타 탄생')에서는 심장을 쫄깃하게 만드는 부캐(부캐릭터)들의 도전기가 펼쳐졌다.

반면 '음유시인' 여유와 '감성장인' 마크는 근소한 차이로 스타 탄생에 실패했다.

2라운드에서 스타 메이커와 관객 평가단 전원을 사로잡아 130별 만점을 받아야만 총점 160별로 스타 탄생에 성공할 수 있는 마크는 정인, 윤종신 '오르막길'을 열창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마크가 스타 탄생에 실패했다.

9월 28일 방송된 JTBC ‘인생 리셋 재데뷔쇼-스타 탄생’(이하 ‘스타 탄생’)에서는 심장을 쫄깃하게 만드는 부캐(부캐릭터)들의 도전기가 펼쳐졌다.

붐 대표가 출연하는 3명의 부캐 전원의 스타 탄생 성공을 목표로 밝힌 이날 방송에서는 1라운드 첫 주자로 ‘소울부자’ 권지유가 등장했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목소리를 가진 권지유는 자우림 ‘마론인형’으로 스타 메이커 5명에게 별을 받았고, 2라운드에서는 유미 ‘별’로 섬세한 감정선과 명품 애드리브를 뽐냈다.

성시경은 “1라운드보다 훨씬 좋았다”며 “프로듀서들이 되게 좋아하는 돈 냄새 나는 목소리”라고 호평했다. 데프콘 역시 칭찬을 이어가며 “‘스타 탄생’에 정말 잘 맞는 친구”라고 말했다. 그 결과 권지유는 총점 166별로 스타 탄생에 성공, “진짜 진심으로 눈물 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반면 ‘음유시인’ 여유와 ‘감성장인’ 마크는 근소한 차이로 스타 탄생에 실패했다. 자유를 사랑하는 블루스 신예 여유는 이승철 ‘잠도 오지 않는 밤에’로 느긋하고 그루브한 무대를, 신촌블루스 ‘골목길’로 리듬감과 가창력이 돋보이는 무대를 선사했지만 총점 158별을 획득, 단 2별 차이의 충격적인 결과로 스타 탄생에 실패했다. 여유의 정체는 배우 윤희석으로 장민호의 예상이 적중했다.

다음으로 1라운드에서 스타 메이커들에게 다소 무난한 캐릭터라는 평을 들은 마크는 3명의 선택을 받아 아슬아슬하게 2라운드에 진출했다. 2라운드에서 스타 메이커와 관객 평가단 전원을 사로잡아 130별 만점을 받아야만 총점 160별로 스타 탄생에 성공할 수 있는 마크는 정인, 윤종신 ‘오르막길’을 열창했다.

성시경은 “윤종신 씨가 되게 좋아하실 것 같다”고 극찬했다. 무엇보다 기적을 바라며 5별 만점을 줬다고 밝힌 성시경을 시작으로 정재형, 장민호, 김필, 데프콘, 솔라, 유세윤까지 스타 메이커 전원이 5별 만점을 부여한 사실을 공개해 마크의 스타 탄생 성공 여부에 기대감이 더해졌다.

이후 마크의 데뷔는 관객 평가단의 투표에 달린 가운데 뒷자리 숫자 ‘0’이 나타나 보는 이들의 심박수를 높였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총점 150별로 스타 탄생에는 실패했다. ‘스타 탄생’ 역대 2라운드 최고 점수를 기록한 마크의 정체는 배우 안세하로 밝혀졌다. (사진=JTBC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