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서울시와 풍수해보험 가입지원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페이는 서울시와 풍수해보험 가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풍수해보험은 태풍, 호우 등 예기치 못한 풍수해 피해를 보상하는 국가정책보험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카카오페이는 소상공인 피해복구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아울러 카카오페이 플랫폼을 활용해 풍수해보험 가입 지원 및 홍보 등에 동참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페이는 서울시와 풍수해보험 가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풍수해보험은 태풍, 호우 등 예기치 못한 풍수해 피해를 보상하는 국가정책보험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카카오페이는 소상공인 피해복구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카카오페이는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서울시에 ‘소상공인 선진형 재해 예방 및 재난관리 기금’ 총 3억 원을 기부하기로 했다. 아울러 카카오페이 플랫폼을 활용해 풍수해보험 가입 지원 및 홍보 등에 동참할 계획이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서울시와 함께 플랫폼을 활용해 소상공인의 자연재난 대비와 피해복구에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계속해서 사회와 기업이 함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상생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윤진 기자 jo@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퍼 가면 싸던데 많이 주세요'…마라탕 주문 '황당 요구'
- 바이든, 또 '치매설'…숨진 의원 찾으며 '여기 있나요?'
- 하하-별 막내딸 송이양 고백한 '길랑-바레 증후군' 어떤 병? [헬시타임]
- 혼자 했다더니…돈스파이크, 女접객원과 필로폰 투약
- '소주 한잔' 퇴근 후 낙인데…매일 홀짝 '이 암' 부른다 [헬시타임]
- '성폭행 당했다' 가족에 밝힌 50대女, 유서쓰고 극단선택
- '대통령 일정도 김건희 팬카페에'…'尹 발언' 첫 게시 野비서관 항변
- 마스크 쓰고 '피리' 연주를? 조롱 당한 홍콩 '제로코로나'
- '필로폰 하고 저 때림'…남태현·서민재 소변·모발 국과수 감정
- 만취 여성 모텔서 성폭행…직장동료까지 부른 20대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