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하반기 신규 채용..최대 120명 규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은행은 하반기 5급 신규 직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일반 △카드 △IT △글로벌 직군 등 4개 부문이다.
이번 채용에서는 해외사업 경쟁력 제고를 위한 글로벌 분야 신규 직원 채용을 실시한다.
농협은행은 채용 메타버스 플랫폼 'NH TOWN'에서 내달 4일부터 7일까지 나흘간 회사 소개, 채용 정보 등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협은행은 하반기 5급 신규 직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일반 △카드 △IT △글로벌 직군 등 4개 부문이다. 채용 인원은 향후 경력직 분야 채용을 포함해 총 120명이다. 농협은행은 올해 상반기에도 450명을 채용했다.
이번 채용에서는 해외사업 경쟁력 제고를 위한 글로벌 분야 신규 직원 채용을 실시한다. 변호사, 회계사, 계리사 등 전문 자격 소지자는 우대한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30일부터 10월 7일까지 진행된다. 서류 심사와 온라인 인·적성, 필기 시험, 면접 등을 거쳐 12월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학력, 연령, 성별 등에 제한을 두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되며 법령에 따라 국가유공자 자녀, 장애인 지원자 등은 우대한다.
농협은행은 채용 메타버스 플랫폼 ‘NH TOWN’에서 내달 4일부터 7일까지 나흘간 회사 소개, 채용 정보 등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10월 4일에는 메타버스 채용 설명회가 개최된다. 설명회 참가 희망자는 오는 10월 2일까지 사전 신청할 수 있다.
권준학 농협은행장은 “열정과 패기, 실무 능력과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적극 채용해 고객 중심 초혁신 디지털 리딩 뱅크로 도약하겠다”고 했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용 회장 기념 특별상여금'…삼성 안팎서 지라시 돌더니 [삼성은 지금]
- "차라리 모텔 갈래요"…택시비 인상안에 시민들 뿔났다
- "한국 역사상 가장 빨라"…포르쉐 이긴 '기아 신차' [영상]
- "설거지 당한 건가요" 분통…30% 폭락한 '논란의 종목'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TEN인터뷰] "날카로워진 유재석, PD가 더 신경 써야…결별 생각은 없다" ('더존')
- "임신 준비 중이라더니" 돈스파이크, 결혼 전부터 女접객원과 마약
- 도경완♥장윤정, 셋째 임신 루머 해명 "어제도 술마셨는데"('도장깨기')
- 김구라 "전처와 소송 아닌 협의 이혼, 17억 빚 갚아줬는데 뭘" ('라스')
- 장동건♥고소영 아들·딸, 아빠 엄마 닮아 우월한 DNA…우애 좋은 남매[TEN★]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