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용과 홍삼을 한 번에 간편하게 섭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y가 '발효녹용 녹용천 듀얼진(이하 녹용천 듀얼진)'을 최근 출시했다.
지난달 초 선보인 프리미엄 녹용 '발효녹용 녹용천고'에 이은 두 번째 녹용 제품이다.
이번에 나온 신제품은 녹용과 홍삼을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듀얼 타입 패키지를 적용했다.
최영택 hy 건강식품CM팀장은 "발효녹용 녹용천 듀얼진은 특허 발효기술에 듀얼 타입 설계가 더해진 프리미엄 녹용 제품이다"라며 "듀얼진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하시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뚜껑엔 발효녹용정, 병엔 발효홍삼 담아
정기구독하면 규칙적으로 무료 배송
hy가 ‘발효녹용 녹용천 듀얼진(이하 녹용천 듀얼진)’을 최근 출시했다. 지난달 초 선보인 프리미엄 녹용 ‘발효녹용 녹용천고’에 이은 두 번째 녹용 제품이다.
이번에 나온 신제품은 녹용과 홍삼을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듀얼 타입 패키지를 적용했다. 뚜껑에는 발효녹용 정을, 용기에는 액상형 발효홍삼을 담았다. 물 없이 어디서든 섭취할 수 있어 편리하다.
주원료인 발효녹용과 발효홍삼은 hy가 자체 개발했다. 발효녹용은 뉴질랜드산 녹용을 HY7602 균주로 발효했다. 이를 통해 녹용의 유효성분인 시알산 함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hy 중앙연구소가 5년간 연구 끝에 상용화에 성공했다.
발효홍삼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비피더스균으로 발효했다. 여기에 비타민B1과 망간, 17가지 전통 부원료를 넣어 상품성을 높였다.
녹용천 듀얼진은 정기구독형 제품이다. 배송일과 배송 주기를 설정하면 프레시 매니저가 무료로 전달한다. 따라서 규칙적이고 꾸준한 섭취가 가능하다.
최영택 hy 건강식품CM팀장은 “발효녹용 녹용천 듀얼진은 특허 발효기술에 듀얼 타입 설계가 더해진 프리미엄 녹용 제품이다”라며 “듀얼진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하시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hy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정기구독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청은 온라인몰 프레딧과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가능하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등 꺼지면 재개발...지주·포주만 '돈벼락'에 또 웃는다
- "월세도 깎아줬는데..." 고시원 주인 살해한 배은망덕 9년 세입자
- 돈 스파이크 "마약 투약 인정...다 제 잘못, 죄 달게 받겠다"
- [단독] '세 모녀' 비극 뒤 20년 가난과 싸우다 숨진 '청년 가장' 있다
- "웬만한 정상들이 다 알고 있더라" 尹, '비속어' 유감 표명 미루는 이유
- "엄마는 얼굴이 틀렸어"…한가인, 딸에게 외모 지적받은 사연 ('그로신')
- 김영철 부친상 고백 "상처와 결핍... 장례식장 안 가려고 했다"
- "韓 여성에 결혼은 '나쁜 거래'…양육 전담 성차별 탓"
- 일 같은데 월급 적고 승진도 봉쇄... '울화통' 무기계약직
- "일신상 이유가 뭔가"... 이준석 법정서 웃음 터진 까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