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리더 권은비 만난 이채연, "솔로 활동 힘들지 않았어요?"

입력 2022. 9. 29. 10: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즈원 출신 권은비와 이채연이 재회했다.

29일 SBS 미디어넷에 따르면 힐링 여행 프로그램 '더 트래블로그'가 이날 SBS F!L에서 첫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아이즈원 출신 권은비와 이채연이 재회했다.

29일 SBS 미디어넷에 따르면 힐링 여행 프로그램 '더 트래블로그'가 이날 SBS F!L에서 첫 방송된다.

'더 트래블로그'는 일상 회복에 발맞춰 마련된 힐링 여행 프로그램. 그동안 해외 여행에 목말랐던 대중들에게 갈증을 해소하고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첫 회의 주인공은 권은비와 이채연으로 싱가포르에서 촬영을 마쳤다. 3박 4일 동안 쥬얼 창이, 마리나 베이 샌즈, 가든스 바이더 베이 등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랜드마크를 다니며 찰떡 케미를 뽐냈다.

특히 여행의 마지막 날 리버 크루즈를 타고 야경을 즐기며 솔로 활동에 대한 속마음을 꺼냈다. 이채연이 먼저 권은비에게 “솔로 활동 하면서 힘든 것 없었냐. 전 (솔로 활동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 궁금한 것이 많다”라고 질문을 던졌고, 권은비는 “(솔로 활동)초반에는 정말 힘들었다. 팀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보호받다가 혼자 세상에 나온 느낌이었다. 혼자 다 해야 하니까 처음에는 어렵고 걱정됐는데 하다 보니까 되더라”라고 답했다.

이에 이채연은 “저 같은 경우는 멘트를 많이 하는 멤버도 아니었고, 무대에서 노래를 12명이 했으니까 어쩔 수 없이 파트가 길지 않았다. 그러다 보니 조금 더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솔로 활동을 앞두고 부담감을 전했다. 권은비는 “채연이는 많은 경험을 했고 발전했기 때문에 충분히 잘할 거라 믿는다”고 응원했다.

오는 10월 12일 같은 날 앨범 발매를 앞둔 두 사람은 솔로 활동에 대한 고민들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공감을 했다. 이채연은 “솔로 활동을 하려면 머리도 좋아야 하는 것 같고 창의력도 있어야 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더 트래블로그 : 싱가포르 편'은 SBS FiL에서 29일 오후 8시, SBSM에서 같은 날 오후 9시에 방송되며, 이후 라이프타임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사진 = SBS미디어넷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