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 런' 과시한 DRX, 롤드컵 앞두고.. "설렘과 긴장감 반반"

유원상 기자 2022. 9. 29. 09: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 한국 프로리그(LCK) 4시드로 2022 롤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에 진출하는 DRX가 설렘과 긴장감을 동시에 드러냈다.

LCK는 지난 28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DRX 선수들의 2022 롤드컵에 임하는 각오를 게시했다.

DRX는 천신만고 끝에 롤드컵 진출을 확정지었다.

DRX의 탑 황성훈(킹겐)은 "주전으로 롤드컵 진출은 처음이다 보니 설렘 반 긴장감 반"이라면서 "프로답게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RX가 2022 롤 월드 챔피언십에서의 포부를 밝혔다. 사진은 LCK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DRX의 롤드컵 출정 포스터. /사진=LCK 공식 인스타그램
리그오브레전드 한국 프로리그(LCK) 4시드로 2022 롤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에 진출하는 DRX가 설렘과 긴장감을 동시에 드러냈다.

LCK는 지난 28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DRX 선수들의 2022 롤드컵에 임하는 각오를 게시했다. DRX는 천신만고 끝에 롤드컵 진출을 확정지었다. 선발전 진출팀들 중 최약체로 평가받았지만 지난 2일 KT롤스터를 상대로 치른 선발전 2라운드에서 3-2 신승을 거뒀다. 이후 리브 샌드박스와 치른 최종 라운드도 풀세트 접전 끝에 3-2로 승리하며 '미라클 런'을 보여줬다.

DRX의 탑 황성훈(킹겐)은 "주전으로 롤드컵 진출은 처음이다 보니 설렘 반 긴장감 반"이라면서 "프로답게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했다. DRX의 프랜차이즈 선수 정글 홍창현(표식)도 "꼭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미드 김건우(제카)는 "힘겹게 선발전을 뚫고 올라왔다"면서 "그런 만큼 다른 팀들 몫까지 준비 잘 해서 높은 곳까지 올라가겠다"고 의지를 불태웠다. 주장이자 베테랑 원딜 김혁규(데프트)는 "지난 롤드컵과 달리 이번 대회는 시험대에 오르는 기분으로 간다"면서도 "최대한 잘 하고 돌아오겠다"고 강조했다.

지난 2020년 담원 게이밍(현 담원 기아) 소속으로 롤드컵 챔피언에 오른 서폿 조건희(베릴)는 "4시드는 약할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싶다"며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다부진 포부를 전했다. 지난 선발전에서 6경기 출전해 5승1패로 준수한 성적을 거둬 팀의 '특급 소방수' 역할을 해냈던 이주한(주한)도 "좋은 마음가짐으로 대회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DRX는 오는 30일 낮 12시(한국시각) 리그오브레전드 중국 프로리그(LPL) 전통의 강호 RNG와 플레이-인 그룹 스테이지 B조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머니S 주요뉴스]
"신혼 2개월 만에"… 돈스파이크, ♥성하윤과 갈등?
손흥민 동료 히샬리송, 바나나 투척 세례?
박민영 열애설… ♥4세 연상 재벌과 사귀나
'7년 연애' 남궁민 결혼… ♥11세 연하 진아름과 결실
'하하♥별' 막내딸 희귀병 투병… 길랑바레 증후군?
英매체 "아스널전 선발, 손흥민 아닌 히샬리송"
'예쁜 커플' 이동휘♥정호연, 영화관 데이트했네?
"시건방지다고 무릎 꿇려"… 김현숙 고백 '충격'
송혜교, 누구랑 있길래 '빵' 터졌나… 청량한 미모
'수리남' 출연배우 누구… 20대 직원에 몹쓸 짓? "억울해"

유원상 기자 wsyou1997@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