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범♥임사랑, 첫 밀월여행서 스킨십 대폭발..영탁, 분노의 깡생수 드링킹(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태범, 임사랑 커플이 여행을 떠났다.
28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모태범, 임사랑 커플이 정선으로 밀월여행을 떠났다.
이어진 영상에는 모태범, 임사랑 커플의 첫 여행이 담겼다.
모태범은 운전 중 임사랑의 손을 꼭 잡는 등 거침없는 스킨십을 보여줬고, 임사랑 또한 ATV를 타는 동안 모태범을 뒤에서 꼭 끌어안는 등 실제 연인다운 케미를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모태범, 임사랑 커플이 여행을 떠났다.
28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는 모태범, 임사랑 커플이 정선으로 밀월여행을 떠났다.
앞서 god 손호영과 데니안이 웨딩홀 구경에 나섰을 때 플래너는 “12월, 1월과 휴가 기간이 많은 7,8월이 비수기로 꼽힌다”고 설명했다.
이에 ‘언제쯤 결혼식을 하고 싶나’는 질문에 모태범은 “이왕이면 겨울이 좋다. 더위를 타서 땀을 많이 흘린다. 비수기가 싸다고도 하니까”라고 말해 내심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이어진 영상에는 모태범, 임사랑 커플의 첫 여행이 담겼다. 휴게소에 들러 맛있는 간식을 먹은 두 사람은 모태범이 직접 준비한 ‘태범 투어’에 나섰다. 모태범은 운전 중 임사랑의 손을 꼭 잡는 등 거침없는 스킨십을 보여줬고, 임사랑 또한 ATV를 타는 동안 모태범을 뒤에서 꼭 끌어안는 등 실제 연인다운 케미를 보여줬다. 그 모습을 보던 영탁은 깡생수를 들이켜 웃음을 자아냈다.
하루를 즐겁게 보낸 두 사람은 함께 보낼 숙소에 도착했다.
아늑한 침실 속 단 한 개의 불과한 침대에 신봉선은 “태범 씨가 바닥에서 자겠죠”라고 말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모태범 또한 황급히 “저기 옆에 소파가 있다”며 공감했다.
끝나지 않은 하루, 모태범은 다시 임사랑을 이끌었다. 임사랑은 “서방님을 믿어요”라는 애교 섞인 말을 덧붙였다.
다음 화 예고에서는 늦은 밤 수영복을 입은 두 사람이 풀장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 기대감을 높였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남편 민망 노출에 "입은 건지 벗은 건지"
- 올해 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강남대로 비키니 라이더' 임그린, 맥심 10월호 커버 장식해
- '아이언맨'의 그녀 기네스 팰트로, 50세 생일기념 누드 공개 [할리웃톡]
- '마약 투약' 돈스파이크, 결국 구속…법원 "도망 염려"
- 라미란, 훈남 사이클선수 아들 공개.."팬들이 며느리 하겠다고"(옥탑방의문제아들)
- '김국진♥' 강수지, 무슨 일 있었길래…수척해진 근황 "그동안 아팠어요"[★SNS]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