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너무 하고 싶었다" 손호영, 웨딩 임박?→임사랑 "♥모태범 사랑해요" ('신랑수업')[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호영이 머릿속으로만 상상했던 결혼식에 눈물을 글썽였다.
28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god의 두 총각' 손호영X데니안생이 생애 처음으로 웨딩홀에 방문했다.
웨딩 상담 중 손호영은 "최근 (윤)계상이 형의 야외 결혼식이 너무 좋았다"며 평소 꿈꿔온 결혼식에 대해 고백했다.
이후 손호영과 데니안은 웨딩 플래너와 함께 야외 스폿과 결혼식장으로 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손호영이 머릿속으로만 상상했던 결혼식에 눈물을 글썽였다.
28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god의 두 총각' 손호영X데니안생이 생애 처음으로 웨딩홀에 방문했다.
이날 손호영과 데니안은 "남자 둘이 온 건 처음이죠?"라며 민망해하면서도, "미리 알아두면 얼마나 좋아"라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웨딩 상담 중 손호영은 "최근 (윤)계상이 형의 야외 결혼식이 너무 좋았다"며 평소 꿈꿔온 결혼식에 대해 고백했다.
이후 손호영과 데니안은 웨딩 플래너와 함께 야외 스폿과 결혼식장으로 향했다. 이때 손호영은 "장소 가니까 결혼이 너무 하고 싶었다"고 털어놨다.
신랑 입장과 혼인 서약서 낭독까지 해본 손호영은 "어떡해, 진짜 같아"라며 눈물을 글썽였다. 그는 "진짜 같았다. 말로만 늘 얘기하다가 표현 할 수 없는 감정이 느껴졌다"고 했다.
모태범, 임사랑의 짜릿한 첫 밀월여행도 공개됐다.
이날 휴게소에 들린 모태범, 임사랑은 많은 인파에도 손을 꼭 잡고 다니며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김원희는 "휴게소에 들렀다는 건 장거리인데?"라 지적하고, 손호영은 "잠깐만, 외박이야?"라며 놀라움을 표했다.
두 사람은 강원도 정선에 도착해 데이트를 즐겼다. 두 사람은 동강을 따라 뻗은 그림 같은 정선의 풍경에 감탄을 쏟아냈다. 그때 목을 끌어안는 스킨십부터 백허그까지 달달한 분위기가 계속됐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과 장모의 수상한 스킨십, 불륜 맞았네..이상민 "저 정도면 악마"
- "곽도원, 술상 엎고 주연급 배우에 폭언..가족까지 괴롭혔다"
- 유흥업소 직원된 걸그룹 멤버, 출근 인증샷..옷 많이 야하네
- 윤은혜 불화설 진짜였나? 심은진♥전승빈 결혼식 불참, 베이비복스는 다 모였는데..
- 톱스타 폭로 "감금 당해 알몸 다 보여줬다"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