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75대 한정' 디펜더 '리미티드 에디션' 국내 사전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28일 자사의 아이코닉 모델인 '디펜더' 출시 75주년을 기념하는 '리미티드 에디션' 75대에 대한 온라인 사전 계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948년 암스테르담 모터쇼에서 시리즈1으로 처음 등장한 디펜더는 이후 75년 동안 주목받았다.
디펜더 출시 75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은 올 뉴 디펜더 110 D300 HSE 차량을 기반으로 더 업그레이드된 모델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제니움 인라인6 디젤 엔진…최고출력 300마력·최대토크 66.3㎏·m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28일 자사의 아이코닉 모델인 '디펜더' 출시 75주년을 기념하는 '리미티드 에디션' 75대에 대한 온라인 사전 계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948년 암스테르담 모터쇼에서 시리즈1으로 처음 등장한 디펜더는 이후 75년 동안 주목받았다. 디펜더 출시 75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은 올 뉴 디펜더 110 D300 HSE 차량을 기반으로 더 업그레이드된 모델로 출시될 예정이다. 가격은 1억 3천만원대다.
독특한 디테일의 디자인 테마에 상징적인 '그래스미어 그린' 색상의 익스테리어, 루프, 사이드 시그니쳐 그래픽과 인테리어 마감이 특징이다.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MHEV) 시스템이 적용된 인제니움 인라인6 디젤 엔진이 탑재됐다. 알루미늄으로 제작해 경량화를 실현했으며, 실린더 내 피스톤의 마찰을 최소화했다.
엔진 회전수 2천rpm에서 1초 만에 최대 토크의 약 90%를 출력한다. 인제니움 인라인6 디젤 엔진은 최고 출력 300마력, 최대 토크 66.3㎏·m의 성능을 갖췄다.
사전 계약은 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 내 랜드로버 온라인 스토어에서 할 수 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승모 기자 cnc@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컷체크]尹발언 '이XX→F***er' 외신 번역은 과하다?
- 이번엔 국힘 구의원이 "이 XX"…대통령 닮은 꼴(?)
- 신림동 고시원 건물주 살해한 30대男…카드·통장 들고 달아나
- '1천회분 필로폰 소지' 돈스파이크 구속…"도망 우려"
- 박민영, 의혹의 재력가와 열애설…소속사 "사실 확인 중"
- [단독]늘려도 부족한데…암센터 확충하려던 인원 수십명 '싹둑'
- "MBC 사장 나와라" VS "분풀이하러 항의방문"[영상]
- 결혼 8일 만에 "취소해줘"…거부한 남편 때려 죽인 아내
- "현대아웃렛 화재, 또 하청노동자 희생…재발방지 시작은 제대로 된 진상조사"
- 추경호 "지금 모든 정책의 중심은 물가 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