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고소영, 얼마나 좋았으면 하트를 3개나 달았을까? 듬직한 아들과 어여쁜 딸의 다정함에 '흐뭇'!
이정혁 2022. 9. 28. 22: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뒷모습만 봐도 흐뭇하겠다.
범상치 않은 비율에, 오빠가 동생을 챙겨주는 의젓한 모습까지, 고소영이 대놓고 자랑할 만하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소영의 아들, 딸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아빠 장동건을 닮은 듯, 초6인 아들의 듬직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뒷모습만 봐도 흐뭇하겠다. 범상치 않은 비율에, 오빠가 동생을 챙겨주는 의젓한 모습까지, 고소영이 대놓고 자랑할 만하다.
28일 고소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보라색 하트 이모티콘 세 개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소영의 아들, 딸의 모습이 담겨있다.
둘 다 초등학생인데, 롱다리가 눈에 띈다. 특히 아빠 장동건을 닮은 듯, 초6인 아들의 듬직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동생의 손을 잡고 나란히 걸어가는 의젓한 모습이 랜선 이모들의 감탄을 부른다.
한편 고소영은 지난 2010년 배우 장동건(50)과 결혼해 슬하에 2010년생 아들 장준혁, 2014년생 딸 장윤설을 두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39세' 산다라박, 방부제 미모 그 자체였네...점점 더 어려지는 동안 비주얼
▲ 남편과 장모의 수상한 스킨십, 불륜 맞았네..이상민 “저 정도면 악마”
▲ “곽도원, 술상 엎고 주연급 배우에 폭언..가족까지 괴롭혔다”
▲ 유흥업소 직원된 걸그룹 멤버, 출근 인증샷..옷 많이 야하네
▲ 윤은혜 불화설 진짜였나? 심은진♥전승빈 결혼식 불참, 베이비복스는 다 모였는데…
▲ 톱스타 폭로 “감금 당해 알몸 다 보여줬다”
▲ 42세 송지효, 20대 걸그룹도 소화 못할 착붙 바이크쇼츠 소화
▲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남편과 장모의 수상한 스킨십, 불륜 맞았네..이상민 "저 정도면 악마"
- "곽도원, 술상 엎고 주연급 배우에 폭언..가족까지 괴롭혔다"
- 유흥업소 직원된 걸그룹 멤버, 출근 인증샷..옷 많이 야하네
- 윤은혜 불화설 진짜였나? 심은진♥전승빈 결혼식 불참, 베이비복스는 다 모였는데..
- 톱스타 폭로 "감금 당해 알몸 다 보여줬다"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