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비자 문제 해결된 사이공 버팔로, 멕시코 도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자 문제가 해결된 사이공 버팔로의 선수들이 멕시코에 도착했다.
비자 인터뷰에서 거부 당한 '렌' 은우옌반쩡 감독과 미드 라이너 '프로기' 부이하이민도 멕시코행 비행기에 탑승했다.
하노이 미국 대사관에서 진행된 비자 인터뷰에서 거부 당하며 롤드컵 일정에 차질이 생겼던 사이공 버팔로는 선수단 전원이 무사히 멕시코로 향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자 문제가 해결된 사이공 버팔로의 선수들이 멕시코에 도착했다. 비자 인터뷰에서 거부 당한 ‘렌’ 은우옌반쩡 감독과 미드 라이너 ‘프로기’ 부이하이민도 멕시코행 비행기에 탑승했다.
28일(한국 시간) 사이공 버팔로는 공식 SNS를 통해 “안녕 멕시코! 이곳에서 매우 기쁘다”는 메시지와 함께 멕시코에 도착한 선수단의 사진을 공개하며 선수단이 무사히 멕시코에 도착했다는 사실을 알렸다. 또 다른 게시물에는 “렌과 프로기가 공항에서 멕시코로 가고 있다”며 ‘렌’ 응우옌반쩡 감독과 미드 라이너 ‘프로기’ 부이하이민도 무사히 일정이 시작하기 전 멕시코에 도착할 수 있음을 알렸다.
하노이 미국 대사관에서 진행된 비자 인터뷰에서 거부 당하며 롤드컵 일정에 차질이 생겼던 사이공 버팔로는 선수단 전원이 무사히 멕시코로 향하게 됐다.
한편, 플레이-인 스테이지부터 롤드컵 일정을 시작하는 사이공 버팔로는 이스탄불 와일드캣츠와 개막전 경기를 앞두고 있다.
성기훈 mish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