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살 아들방이 호텔보다 좋네..신다은, 인테리어 자랑 계속 해줬으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다은이 아들 방 인테리어를 자랑했다.
신다은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홀리의 방이에요. 지난 피드를 다시 올리는 이유는 그동안 홀리 소품들 물어보시는 분들이 진짜 많으셨는데 일일이 답을 다 못 해 드려서 이렇게 한 번에 정보 나눔을 해볼까 합니다"라는 글귀를 남겼다.
이어 기저귀갈이대부터 아기침대까지 아들 방의 여러 가구 및 소품들에 대한 정보를 알렸다.
이와 함께 공개된 아들 방은 가구 쇼룸을 연상시키는 듯한 인테리어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배우 신다은이 아들 방 인테리어를 자랑했다.
신다은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홀리의 방이에요. 지난 피드를 다시 올리는 이유는 그동안 홀리 소품들 물어보시는 분들이 진짜 많으셨는데 일일이 답을 다 못 해 드려서 이렇게 한 번에 정보 나눔을 해볼까 합니다"라는 글귀를 남겼다.
이어 기저귀갈이대부터 아기침대까지 아들 방의 여러 가구 및 소품들에 대한 정보를 알렸다. 그러면서 "하나하나 육아퇴근 후 폭풍 검색과 함께 모셔둔 친구들이에요. 꿀정보가 됐길 바라며, 힛. 그럼 육아맘들 오늘 우리 파이팅합시다"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아들 방은 가구 쇼룸을 연상시키는 듯한 인테리어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남편인 인테리어 디자이너 임성빈의 '업자 내공'과 신다은의 남다른 센스가 만나, 완성된 것으로 보인다.
신다은은 인테리어 디자이너 임성빈과 2016년 결혼했다. 지난 4월 득남, 결혼 6년 만에 아이를 품에 안게 됐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과 장모의 수상한 스킨십, 불륜 맞았네..이상민 "저 정도면 악마"
- "곽도원, 술상 엎고 주연급 배우에 폭언..가족까지 괴롭혔다"
- 유흥업소 직원된 걸그룹 멤버, 출근 인증샷..옷 많이 야하네
- 윤은혜 불화설 진짜였나? 심은진♥전승빈 결혼식 불참, 베이비복스는 다 모였는데..
- 톱스타 폭로 "감금 당해 알몸 다 보여줬다"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