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마마무 문별, '골때녀' 하차..빈자리에 우주소녀 다영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마무 문별이 '골때녀'를 떠나고, 우주소녀 다영이 '골때녀'를 찾는다.
스포츠조선 취재 결과, 문별은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 하차한다.
문별이 떠난 'FC 탑걸' 자리에 우주소녀 다영이 합류할 예정이다.
'FC 탑걸'은 '골때녀' 시즌2에서 새로 만들어진 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마마무 문별이 '골때녀'를 떠나고, 우주소녀 다영이 '골때녀'를 찾는다.
스포츠조선 취재 결과, 문별은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 하차한다. 문별이 떠난 'FC 탑걸' 자리에 우주소녀 다영이 합류할 예정이다.
'FC 탑걸'은 '골때녀' 시즌2에서 새로 만들어진 팀이다. 마마무 문별을 포함해, 룰라와 디바 출신 채리나, 베이비복스 출신 간미연, 슈가 출신 아유미, 원더걸스 출신 유빈, '슈퍼스타K' 출신 김보경 등 걸그룹으로 활동한 멤버들로 이뤄졌다.
탑골가요와 걸그룹을 합친 팀명으로, '골때녀'에서 탑이 되겠다는 뜻도 포함하고 있다.
문별은 'FC 탑걸'에서 비밀 병기로 활약해왔다. 지난 8월에는 'FC 원더우먼'과 경기에서 생애 첫 필드골을 성공, 팀 승리에 쐐기를 박아 슈퍼리그 진출을 확정 지었다.
지난해 11월 'FC 탑걸' 멤버로 들어온 문별은 약 10개월 만에 팀을 떠나게 됐다. 멤버들과 최진철 감독이 문별과의 이별에 아쉬워했다는 후문이다.
이로 인해 생긴 'FC 탑걸' 빈자리에는 우주소녀 다영이 채운다. 가장 어린 막내로 팀에 '젊은 피'를 수혈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여자 스타들의 축구 경기를 그리는 '골때녀'는 꾸준히 수요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여자 축구의 대중화를 이끌었다는 호평을 듣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1일부터는 새 시즌을 시작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과 장모의 수상한 스킨십, 불륜 맞았네..이상민 "저 정도면 악마"
- "곽도원, 술상 엎고 주연급 배우에 폭언..가족까지 괴롭혔다"
- 유흥업소 직원된 걸그룹 멤버, 출근 인증샷..옷 많이 야하네
- 윤은혜 불화설 진짜였나? 심은진♥전승빈 결혼식 불참, 베이비복스는 다 모였는데..
- 톱스타 폭로 "감금 당해 알몸 다 보여줬다"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