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생애 첫 나홀로 촌캉스→뜬금포 유재석 소환 '왜?'(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탁이 생애 첫 나홀로 촌캉스에 나선다.
28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생애 첫 '촌캉스'에 나선 영탁의 자급자족 시골 라이프가 펼쳐진다.
영탁의 촌캉스 이외에, 손호영X데니안의 '감동 폭발' 웨딩홀 방문기와, 모태범♥임사랑의 첫 밀월여행 현장을 담은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28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탁이 생애 첫 나홀로 촌캉스에 나선다.
28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생애 첫 ‘촌캉스’에 나선 영탁의 자급자족 시골 라이프가 펼쳐진다.
이날 시골의 한적한 숙소에서 눈을 뜬 영탁은 이불을 정리하고 말끔하게 세수한 뒤 푸시업까지 하며 ‘아침 루틴’을 실행한다.
잠시 후 영탁은 능숙한 손길로 아궁이에 불을 지핀 뒤, 아침으로 먹을 김밥을 만든다. 그런데 이때 영탁은 팬에 기름을 들이 붓더니 밥과 계란을 튀기듯 볶아 출연진들을 의아하게 만든다.
이윽고 그는 모든 김밥 재료를 김에 넣고 돌돌 말기 시작하는데, 이 모습이 서툴러 웃음을 유발한다. 이와 관련, ‘일일 멘토’ 정준하는 “유재석 같은 사람이 같이 갔으면 무지하게 욕 먹겠다”며 ‘뜬금포’ 유재석까지 소환해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킨다.
김밥으로 배를 채운 영탁은 포도농장에 들러 농촌 일손 돕기에도 나선다. 이후 숙소로 돌아온 영탁은 직접 만든 토스트와 맥주 한 잔을 들고 시원한 물 대야에 앉아 하와이 뺨치는 ‘무릉도원’을 만끽한다.
그러던 중 영탁은 불현듯 모태범에게 전화를 거는데, 모태범의 말을 들은 그는 질투심에 불타(?) 전화를 끊는다. 그러면서 “하필이면...”이라고 씁쓸한 표정을 지어, 모태범과의 통화 중 무슨 일이 발생했는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영탁의 촌캉스 이외에, 손호영X데니안의 ‘감동 폭발’ 웨딩홀 방문기와, 모태범♥임사랑의 첫 밀월여행 현장을 담은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28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외면’ 벤투 감독 “발전 아니라 선택의 문제” [MK인터뷰] - MK스포츠
- 전소미, 바비인형 아니야? 넘사벽 몸매라인 [똑똑SNS] - MK스포츠
- 치어리더 신세희 `마스크 벗고 반가운 얼굴` [MK화보] - MK스포츠
- 김진아 치어리더, 당장 데뷔해도 될 듯…아이돌 비주얼 [똑똑SNS] - MK스포츠
- 이유비, 깊게 파인 의상…섹시함이 폭발했다 [똑똑SNS] - MK스포츠
- 유아인 12시간 경찰조사 후 마약 사실상 인정
- 김민재 "발베르데? 최고의 복수는 A매치 승리"
- “심각하고 반인륜적” 서준원, 최동원상 영광도 몰수...야구계 퇴출 본격화 - MK스포츠
- 엑소 세훈, 여자친구 혼전임신 루머 직접 해명
- `마약 투약` 유아인 출연작 2편 공개 잠정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