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C 출전하는 美대표팀.. 트라웃·베츠 등 '드림팀' 꾸려

유원상 기자 2022. 9. 28. 19: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에 참가하는 미국 대표팀이 '드림팀'을 구성했다.

이에 디펜딩 챔피언 미국이 타이틀 방어를 위해 메이저리그(MLB) 올스타급 라인업을 구성했다.

미국 대표팀은 명예의 전당 입성이 확실하다는 평가를 받는 마이크 트라웃(LA에인절스)이 간판 선수로 자리한다.

아울러 브라이스 하퍼(필라델피아)·세드릭 멀린스(볼티모어 오리올스)·카일 터커(휴스턴 애스트로스) 등 외야수들도 참가를 선언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크 트라웃(LA에인절스)이 이끄는 2023 WBC 미국 대표팀이 화려한 라인업을 구성했다. 사진은 지난 21일 텍사스 레인저스전에 출전한 트라웃. /사진=로이터
2023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에 참가하는 미국 대표팀이 '드림팀'을 구성했다.

2023 WBC는 내년 3월9일 개막한다. 이에 디펜딩 챔피언 미국이 타이틀 방어를 위해 메이저리그(MLB) 올스타급 라인업을 구성했다. 미국 대표팀은 명예의 전당 입성이 확실하다는 평가를 받는 마이크 트라웃(LA에인절스)이 간판 선수로 자리한다.

포수는 제이콥 타일러 리얼무토(필라델피아 필리스)와 윌 스미스(LA다저스)가 나선다. 1루수는 올 시즌 내셔널리그 타격 부문 3관왕을 노리는 폴 골드슈미트(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 빅리그 전체 타점 1위(131타점)를 달리는 피트 알론소(뉴욕 메츠)의 참가가 확정됐다.

2루수는 트레버 스토리(보스턴 레드삭스), 3루수로는 놀란 아레나도(세인트루이스)가 출전한다. 트레이 터너(다저스)·팀 앤더슨(시카고 화이트삭스)이 유격수를 맡는다.

외야는 주장 트라웃을 비롯해 빅리그 최고의 리드오프로 평가받는 무키 베츠(다저스)가 지킨다. 아울러 브라이스 하퍼(필라델피아)·세드릭 멀린스(볼티모어 오리올스)·카일 터커(휴스턴 애스트로스) 등 외야수들도 참가를 선언했다.

투수진은 미정이다. 하지만 블레이크 스넬(샌디에이고 파드리스)과 테일러 로저스(밀워키 브루어스) 등의 이름이 거론되고 있다.

[머니S 주요뉴스]
英매체 "손흥민, 토트넘 역사상 베스트 영입 '톱10'"
한그루 이혼설 '솔솔'…7년 만에 파경?
'마약 투약 혐의' 돈스파이크 "4중인격" 발언 재조명
토트넘, 요리스 대체할 GK 찾는다… 후보는 얀 오블락
美 "카타르월드컵, 한국 조별 탈락… 아르헨티나 우승"
류현진, MLB 서비스 타임 벌써 10년… 연금은 얼마?
'시동생 논란' 손담비, 럭셔리 일상… ♥이규혁과 함께?
"전 남편들도 왔다"… 이인혜, 결혼식서 무슨 일?
'MVP 1순위' 이정후… 타격 부문 '어나더 레벨' 과시
"네가 왜 거기서 나와"… 강남, ♥이상화에 당황한 사연

유원상 기자 wsyou1997@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