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김수겸, OTT 웨이브 오리지널 '약한영웅' 출연
손봉석 기자 2022. 9. 28. 18:52
신예 김수겸이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이하 ‘약한영웅’)에 출연한다고 그이 에이전트가 28일 전했다.
‘약한영웅’은 상위 1% 모범생 연시은이 처음으로 친구가 된 수호, 범석과 함께 수많은 폭력에 맞서나가는 과정을 그린 약한 소년의 강한 액션 성장 드라마다.
미장센 단편영화제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한 유수민 감독이 극본과연출을 맡았으며, 흥행은 물론 백상예술대상, 청룡어워즈 등작품상을 석권한 ‘D.P’ 한준희 감독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했다.
김수겸은 극중 전영빈 역을 맡아 박지훈, 최현욱, 홍경과 호흡한다. 영화 ‘아이를 위한 아이’, ‘해피뉴이어’, KBS2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카카오TV ‘연애혁명’에서 유쾌하고 사랑스러운캐릭터를 맡아온 김수겸은 이번 ‘약한영웅’을 통해 새 캐릭터를보여줄 예정이다.
‘약한영웅’이 제27회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 섹션에 공식 초청되며 공개한 트레일러 속에서 김수겸이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해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약한영웅’은 김수겸을 비롯해 박지훈, 최현욱, 홍경, 신승호, 이연 등이 출연하며, 11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로 독점 공개될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기를 뿜어, 난민을 품어” 문가비 전남친, 정우성 디스곡
- [공식] ‘남주의 첫날밤’ 병산서원에 못질···KBS “복구 논의 중”
- [공식] ‘오징어게임2’ 개별수익 1.5조?···넷플릭스, 강력부인
- 정우성, 신년인사도 빠졌다···‘음주운전’ 배성우도 했는데
- JK김동욱 “어떤 이유든 슬픔 강요 옳지 않아”···추모글 요구 반박
- [스경연예연구소] 2025 영화계, 봉·박 오지만 작품수↓
- ‘한국인의 밥상’ 최불암, 3개월 휴식 마치고 2일 방송부터 복귀
- 장성규, ‘KBS 연기대상’ 진행 후 무안공항 제주항공 참사 피해지원 위해 1000만원 기부
- [종합] ‘스타강사’ 김미경 “통장 잔고 0원…혈압 189로 쓰러져” (4인용)
- 안세하, 학폭 의혹 3개월 만 SNS 글…제주항공 참사 추모